기가지니 LTE [지니 TV] 지니 TV 볼륨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KT 기가지니 LTE [지니 TV] 지니 TV 볼륨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LTE 단말과 지니 TV 연동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음성명령으로 ["지니야, 소리(볼륨) 작게"] ["지니야, 소리(볼륨) 크게"] 하시면 볼륨조절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LTE [충전] 충전을 해도 잘 충전이 되지 않고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충전이 잘 되지 않는다면 올바르게 충전을 하고 있는 지 여부와 배터리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원활한 전원 공급과 배터리 충전을 위하여 반드시 정품 케이블과 5V/2A 규격의 USB어댑터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 외 어댑터 이용 시 느리게 충전되거나 충전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충전을 위한 안정적인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컴퓨터 USB와 연결시에도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장기간 사용하지 않아 완전 방전된 상태에서는 충전기를 연결하여도 바로 전원이 켜지지 않을 수 있으며, 충전을 시작하는데 장시간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사용량] 가가지니LTE 데이터 잔여량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기가지니앱 하단에 '기가지니LTE 데이터 잔여량 확인하기' 누르시면 마이케이티 앱으로 연결되어 확인 가능하며, 음성명령으로 ["기가지니, 데이터 얼마 남았어?"] 하시면 됩니다.





KT 기가지니 LTE [라우터] 라우터 기능은 어떤 건가요?

 KT만의 특화된 LTE 데이터요금제(데이터투게더Large/스마트디바이스)를 통해 대용량 데이터를 저렴하게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Wi-Fi존으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음성명령으로 LTE라우터 기능 제어가 가능 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LTE 라우터 켜줘"] ["지니야, LTE 라우터 꺼줘"]






KT 기가지니 LTE [일반] 기가지니LTE2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소프트 업데이트 확인 하시면 됩니다.

1)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LTE 또는 WiFi가 연결된 상태에서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에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상단의 LED가 좌 / 우로 이동됩니다. 업데이트 완료 후에 자동으로 기가지니LTE의 전원을 재부팅합니다.

2) 음성명령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 합니다. 음성으로 "업데이트 해줘"이라고 말하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에 업데이트 동의 여부를 묻고, 이에 동의하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또한,정상적으로 업데이트 하기 위해 배터리 잔량을 30% 이상 충전하고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업데이트 해줘"]




KT 기가지니 LTE [충전] 하루종일 충전을 했는데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기가지니LTE1 단말 해당)
충전이 잘 되지 않는다면 올바르게 충전을 하고 있는 지 여부와 배터리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원활한 전원 공급과 배터리 충전을 위하여 반드시 정품 케이블과 5V/2A 규격의 USB어댑터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규격 외 어댑터 이용 시 느리게 충전되거나 충전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충전을 위한 안정적인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컴퓨터 USB와 연결시에도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장기간 사용하지 않아 완전 방전된 상태에서는 충전기를 연결하여도 바로 전원이 켜지지 않을 수 있으며, 충전을 시작하는데 장시간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