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LTE [충전] 충전을 완료 했는데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기가지니LTE2 단말 해당)

KT 기가지니 LTE [충전] 충전을 완료 했는데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기가지니LTE2 단말 해당)
충전이 잘 되지 않는다면 올바르게 충전을 하고 있는 지 여부와 배터리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기가지니LTE2는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한 단말기로, 원활한 전원 공급과 배터리 충전을 위하여 반드시 제품에 기본 제공되는 정품 5V/2A USB어댑터(Quick Charger 2.0지원)와 케이블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제공되는 USB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이 아닌 경우 정품에 비해 느리게 충전되거나 충전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충전을 위한 안정적인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컴퓨터 USB와 연결시에도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일부 모바일 전용 충전기로 충전 시에도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미지원 번들 충전기(USB PD 타입):  갤S10 5G, 갤럭시 폴더, 갤럭시 노트 10 등

USB충전 어댑터 연결 후에도 배터리 잔량이 4% 미만이면(배터리 LED가 적색으로 점멸)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장시간 충분히 충전하여 배터리 잔량이 최소 5% 이상이 되면 부팅이 가능합니다.
장기간 사용하지 않아 완전 방전된 상태에서는 충전기를 연결하여도 충전을 시작하는데에만 5분 이상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초기화] 기가지니LTE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기가지니LTE1 단말 해당)
기가지니LTE1를 먼저 인증한 다른 사용자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1:1 인증방식)

* 기기 인증 해제 방법(초기화)
1) 기존 단말을 인증한 사용자 ID로 기가지니 앱에 접속하여 [기기인증해제] 하시면 됩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기기 연결 해제] > [확인]

2) 공장초기화 버튼을 통한 단말 초기화 진행
1)기가지니 단말 아랫면 USIM 커버 안 쪽 Reset 버튼을 5초 이상 클릭
(기가지니LTE 가 네트워크 연결이 되어 있을 경우 정상적으로 초기화 완료됨)
2)초기화를 시작한다는 안내 멘트 후 리부팅
(짧게 누를 경우, 안내 멘트 없이초기화가 아닌 전원 리부팅만 진행)





KT 기가지니 LTE [볼륨] 볼륨을 별도로 설정할 수 있나요?(기가지니LTE2 단말 해당)
기가지니LTE2에서 나오는 볼륨은 0(무음)에서 1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습니다.

1) 기가지니LTE2 단말 상단에 버튼을 통해 조정
2) 음성명령으로 0~18단계까지 원하시는 볼륨 설정
3)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설정] 버튼으로 제공되는 [볼륨 조절] 기능으로 기가지니LTE2 음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단, 배터리 잔량 15% 미만시 최대 볼륨을 16단계 제한.

명령어 예시
"지니야, 볼륨 5"
"지니야, 볼륨 12"





KT 기가지니 LTE [세이펜] 기가지니LTE 단말과 세이펜 연결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LTE에서도 세이펜 이용 가능합니다.

호환되는 기가지니 세이펜은 티칭세이펜, 레인보우펜, 세이카, 바바펜 4가지이며 세이펜 전원을 켜고
["지니야, 세이펜 실행해줘/시작"] 이라고 명령하면 '세이펜을 연결중입니다' 나옵니다. 이후 연결 완료됐다는 음성이 나오면 책을 스캔하여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길안내] 기가지니 길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 광화문까지 가는 길 알려줘"] 와 같이 목적지를 포함하여 말씀해주시면 현재 위치에서 목적지까지 가는 길을 음성으로 안내 받으실수 있고, 스마트폰 원내비 앱을 실행시 목적지까지 가는 경로를 알려드립니다.

휴대폰 기가지니앱>우리집 주소 등록후  ["기가지니, 우리집에서 광화문까지 가는 길 알려줘"] 하시면 우리집 주소 기준으로 목적지까지 가는 길을 음성으로 안내 받을수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