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LTE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KT 기가지니 LTE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소프트 업데이트 확인 하시면 됩니다.

1)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LTE 또는 WiFi가 연결된 상태에서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에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상단의 LED가 좌 / 우로 이동됩니다. 업데이트 완료 후에 자동으로 기가지니LTE의 전원을 재부팅합니다.

2) 음성명령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 합니다. 음성으로 "업데이트 해줘"이라고 말하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에 업데이트 동의 여부를 묻고, 이에 동의하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또한,정상적으로 업데이트 하기 위해 배터리 잔량을 30% 이상 충전하고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업데이트 해줘"]



KT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뮤직브런치 설정 해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뮤직브런치 설정 해제 방법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 > 하단 뮤직 클릭 > 화면 아래로 이동 뮤직브런치 설정하기 클릭 > 설정 클릭 > 오른쪽 상단 삭제 클릭 > 선택 후 삭제

사용자 계정(예 : 우리집, 엄마, 아빠)에서 뮤직브런치가 설정 되어있다면 실행될 수 있으니 사용자 계정별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TV화면에서 G메뉴 진입 후, TV 오른쪽 상단의 사람 아이콘 옆의 계정정보를 확인합니다.     

②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 > 하단 [기기] > 계정정보가 TV계정과 동일한 지 확인합니다.   

(동일하지 않다면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후 뮤직브런치 설정해제 부탁드립니다.





KT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기가지니 앱에서 지니뮤직 연결하기 했는데 안됩니다. 로그인 화면도 안나오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뮤직 앱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니뮤직 앱 업데이트 후에도 동일하다면 지니뮤직 앱 삭제 후 기가지니 앱에서 다시 한번 연결 부탁드립니다.(연결 완료후 지니뮤직 앱 설치하여 이용 가능)




KT 기가지니 LTE [알람] 알람의 볼륨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LTE에서 나오는 오디오 볼륨과 알람의 볼륨을 분리하여 설정할수 있습니다.
알람 볼륨은 기본 값이 8단계로 설정이 되어 있어(볼륨 최대 15), 알람 볼륨을 변경하고 싶으시면 아래와 같이 말씀해 보세요.

명령어 예시
["지니야, 알람 볼륨 5"]
["지니야, 알람 볼륨 올려줘/낮춰줘"]
["지니야, 알람 볼륨 몇이야?"]




KT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뮤직브런치 기능은 무엇인가요?
뮤직브런치는 브런치타임이 되면 기가지니가 알아서 들려드리는 추천음악 서비스입니다. 개인별로 맞춤한 15곡을 매일 원하는 시간에 재생하며 그 시간과 요일도 마음대로 정할 수 있습니다. 기상 시간에 맞춰 알람 음악으로 사용하셔도 좋고 식사 시간에 맞춰 음악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때가 되면 알아서 흘러나오는 나를 위한 맞춤 음악, 뮤직브런치가 매일매일 다채로운 음악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뮤직브런치는 지니뮤직 연결하기 또는 지니뮤직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