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Table tv [가입] 기존 기가지니와 크게 달라진 기능이 무엇인가요?
기존의 기가지니에 비해 WiFi 기반의 무선연결 기능 추가 및 LCD 화면이 있습니다.
Table Tv의 무선 연결은 GiGA WiFi wave2 AP만 연동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Table tv [A/S] 무선 설치를 했는데 품질이 좋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WiFi의 특성상 사용하는 고객의 댁내 환경에 따라 품질이 결정됩니다.
특히 간섭이 많은 환경(주변에 WiFi 사용이 많은 환경) 이나 장애물(콘크리트 벽 포함)이 많은 경우는 품질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상 셀프개통 이후 품질이 기준에 미치지 못한경우( 화면 끊김, 깨짐 등 발생시) AP와 STB의 위치를 가능한 가까운 위치로 조정 혹은
유선연결로 변경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 Table tv [가입] TV 상품은 지니 TV만 가입 가능한가요?
네, 현재는 지니 TV만 신청가능 하며, 고객센터 100번으로 연락주시면 상담 받으실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Table tv [가입] 기가지니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 TV 테이블은 전국 대리점 및 kt 고객센터(100번)을 통해서 구매 후 가입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Table tv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지니 TV 테이블의 A/S는 제조사(가온 미디어)를 대행하여 KT M&S가 하고 있습니다.
기가지니 Table tv [명령법] 기가지니에 명령할 때 반드시 호출어를 부른 후 LED가 켜질때까지 기다려야만 음성명령이 가능한가요?
"기가지니"라는 호출어를 부르고 곧바로 이어서 명령어를 바로 말할 수 있게 설정하려면[ G메뉴의 설정> 기가지니 기기 설정 > 바로 말하기 설정] 을 선택하시면 기가지니가 "네"라고 대답하거나 흰색LED가 켜지기 전에 바로 이어서 명령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말하기를 해제할 경우 호출어를 말한 후 기가지니가 "네"라고 대답하면 명령어를 말씀해주세요.
기가지니 Table tv [명령법] 기가지니 리모컨 마이크 명령은 어떤 기능인가요?
음성명령의 호출어("기가지니", "지니야" 등) 대신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누르면 호출어를 부른 것과 동일한 상태가 됩니다. 즉 기가지니에 흰색 LED가 켜진 상태가 되므로 호출어 없이 음성명령만 하시면 됩니다.
음성명령 방법 : ["지니야" > LED가 켜지면 "TV켜"]
리모컨명령 방법 : [ 리모컨 마이크 버튼 누름 > LED가 켜지면 "TV켜"]
기가지니 Table tv [명령법] 기가지니에게 명령하는 방법은 음성명령 방법만 가능한가요?
기가지니에게 ["지니야"]라는 호출어를 말하고 원하는 서비스를 음성으로 명령하는 방법 외에도 여러가지 방법으로 서비스를 명령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앱 > [기기] 메뉴 선택> 아래 마이크 버튼]을 눌러서 음성버튼을 누른 후 말하거나
텍스트명령 기능은[ 하단 [기기] 메뉴 > 음성마이크 버튼 클릭 > 좌측 아래 키보드 아이콘]을 하여 동일한 명령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를 누른 상태에서는 ["지니야"]라는 호출어가 없이도 명령이 가능합니다.
또, 리모컨의 G메뉴 버튼 옆에 마이크버튼을 누르면 기가지니에 흰색LED가 켜지게 됩니다.
이때에도 호출어 없이 명령어를 바로 말씀하시면 음성명령과 동일한 명령이 가능합니다. 기가지니에게 다양한 명령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출처: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