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A [연결]스마트폰과 연결되는 블루투스 기능도 있나요?
가지니 기기는 블루투스 기능이 기본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스마트폰의 음악을 기가지니를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핸즈프리 통화 기능도 제공합니다.
블루투스 연결방법은 기기 뒷면의 블루투스 버튼을 3초간 누르신 후 연결하고자 하는 재생 기기에서 블루투스 검색을 하면 기가지니가 검색목록에 나타납니다. 검색목록에서 기가지니를 선택하면 블루투스 연결이 완료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연결] PIN 번호로 인증하기는 무엇인가요?
PIN번호는 기가지니 기기를 인증하기 위해 입력하는 고유 숫자를 말합니다. 기가지니 앱에 나타나는 6자리 PIN번호를 TV에 리모컨을 이용하여 입력하면 기가지니 기기가 인증됩니다.
휴대폰의 해상도에 따라 6자리 PIN번호가 안보일 경우가 있으니, 이 경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시면 6자리 PIN번호가 나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연결] 기기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되어 기기인증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인증을 해제하고 싶으면,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선택>기기 인증 해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기인증을 해제하면 기기에 등록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연결] 대표자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기가지니 사용자의 정보보호 및 원활한 사용환경을 위해 처음 사용자에 한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하고 대표자 인증을 진행합니다.
대표자 인증 이후 두번째 사용자부터는 본인인증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대표자 권한을 다른분께 위임하시면 대표자가 되신 분은 다시 본인 인증을 받게 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계정] 하나의 기가지니에 여러 명이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는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하는 기기로 최대 10명의 사용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계정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변경하려면 ["지니야, ㅇㅇ 계정으로 변경해줘"] 라고 하면 설정하신 계정으로 변경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연결] 기가지니 앱은 왜 필요한가요?
기가지니는 음성을 기반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기가지니 기기의 다양한 설정을 위해서 기가지니 앱을 통한 기기인증을 해야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하여 등록하기 전에는 날짜, 날씨 등의 기본적인 음성 서비스만 가능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이용이 안될 때에는 인터넷연결 확인과 기가지니와 TV가 HDMI 케이블로 잘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가지니 기기의 전원을 재부팅하시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kt 고객센터& (100번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기가지니
자주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