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A [일반] 기가지니는 TV 없이도 이용가능한가요?

지니 TV 셋톱박스 A [일반] 기가지니는 TV 없이도 이용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기가지니는 TV가 없어도 음성명령과 답변이 가능하며, 기가지니 앱을 통해 설정 등 제어가 가능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일반] 기가지니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는 날씨, 뉴스, 교통 등과 같은 음성기반 생활편의 서비스 이외에 지니뮤직, 지니 TV, 통화, 홈IoT 기기 제어 등 K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연결하여 음성으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서비스 연결은 홈페이지나 앱 이용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지니 TV 셋톱박스 A [일반] 음성 명령 이용 내역을 저장하면 어디에 저장되며,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음성명령 이용 내역은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음성 명령 내역]  에서 음성명령 저장을 선택한 경우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내역은 7일간 저장 후 삭제되며, 사용자가 본인이 사용한 명령어를 확인하는 용도로 활용됩니다. 음성명령 저장을 오프로 설정한 경우에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설정] 우리집 주소를 왜 등록해야 하나요?

등록된 우리집 주소를 기준으로 특정 장소까지의 교통정보를 알려주는 기능과 등록된 주소 주변의 날씨 정보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설정] 우리집 주소를 왜 등록해야 하나요?
등록된 우리집 주소를 기준으로 특정 장소까지의 교통정보, 버스도착시간 등의 교통기능과 등록된 주소 주변의 날씨, 주변지역정보(마트, 병원, 은행, 음식주문 등 ) 제공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계정]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데 기가지니 기기를 사용하는 도중에 사용자& #40;계정& #41;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자 계정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음성으로 ["지니야, ㅇㅇ 계정으로 변경해줘"]라고 하면 됩니다.
또는 TV화면의 [마이메뉴 > 설정 > 기가지니 설정 > 사용자 설정> 사용자 정보 >하단 [ 사용자 계정 전환] ]을 선택하여 기가지니 기기의 사용 중인 계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설정] 기가지니앱의 사용자 정보에 설정된 비밀번호는 언제 사용되나요?

비밀번호를 설정한 경우 사용자 계정(ex. 우리집, 아빠 등) 변경 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계정이 변경됩니다. 또한 간편결제서비스와 생체인증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설정] 푸시 알림 설정이 무엇인가요?

교통정보 제공 시나 쇼핑 등의 서비스에서 세부적인 정보 안내를 위해 연결된 휴대폰으로 해당 서비스의 홈페이지 URL을 안내하는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푸시 알림 설정] 에서 KT내비가 ON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푸시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자주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