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지니 TV 셋톱박스 A [오아시스마켓]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오아시스마켓]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으나, 택배사로부터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셨다면,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문의주시면 배송비 지불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오아시스마켓]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시 주의사항]
- 단순변심 및 일반 사유에 의한 교환 시에는 교환(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사은품 및 구성품 누락 시에는 교환이 제한됩니다.
- 상품이 사용/손상/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최초 수령한 상품이 입고되면 검수를 통해 확인 후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오아시스마켓] 제품의 가격이 왜 저렴하나요?
산지 생산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 고객님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품질·서비스 감동을 실천하기 위한 오아시스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가격의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겠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오아시스마켓]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오아시스 상품 주문 상태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주문접수]
-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하기 진행 후 아직 입금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결제완료]
-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 및 입금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 신용카드 및 휴대폰으로 결제진행 후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상품준비중]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하는 단계입니다.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배송되고 있는 단계입니다.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송 완료되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칭찬도장] 짝꿍 등록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야! 짝꿍 등록해줘"라고 말하면, 연결된 기가지니앱으로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해당 푸시 메시지를 클릭하면 아이 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앱에서 바로 등록을 원할 경우 앱 우측 상단의 햄버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키즈 정보 설정"에서 자녀의 이름, 생일, 성별을 입력하고, 대표 자녀(짝꿍)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짝꿍으로 설정되어야 칭찬도장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칭찬도장] 칭찬도장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우리아이 칭찬하기, 핑크퐁 약속동화 등에서 모은 칭찬도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짝꿍 (대표자녀)으로 등록하면 칭찬도장을 쌓을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앱에서 성공소원을 등록하여 아이가 스스로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해줄수도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