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1/2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지니 TV 셋톱박스 1/2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 가전제휴사의 홈IoT 가전을 연동하여 이용하기 위한 요금은 없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는 최대 몇대까지 연결 가능한가요?
기기수 제한은 없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com 아이디와 SNS 아이디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Kt.com 아이디는 KT공식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SNS 아이디를 통한 가입은 기가지니 홈IoT 앱에서 가능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기는 무엇인가요?
현재 조명, 스마트 플러그, 블라인드 엔진, 라돈센서,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가전들의 제어가 가능하며, 각 제휴사별로 제공되는 기기는 다양합니다. 연동제휴사들 정보는 kt.com>기가지니>서비스안내>홈IoT 에서 제휴사와 연동기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 홈IoT 서비스란 기가지니 홈IoT 모바일 앱을 통해 홈IoT 기기들을 앱과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IR가전제어] IR가전제품은 기가지니에 최대 몇대까지 연결 가능한가요?
음성명령어가 중복되어 혼선이 나는 것을 막기 위해 기종별로 1기기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공기청정기 1개, 에어컨 1개, 선풍기 1개)




지니 TV 셋톱박스 1/2 [IR가전제어] IR가전제어 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별도의 요금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지니 TV 셋톱박스 2/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에서 지원 제공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IR가전제어] IR가전제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 2에 탑재되어 있는 IR(만능리모컨기능)블라스터를 통해 집 안의 오래된 가전들을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리모컨으로 제어하는 가전들의 리모컨 정보를 기가지니 2에 등록한 후 간편하게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일부모델들은 제어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공기청정기, 선풍기 기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기종별로 여러가지 모델들을 제어할 수 있으며 기가지니2 G메뉴>설정>IR가전제어등록 메뉴를 통해 모델의 제어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모델들은 제어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2 사용자라면 별도의 서비스 가입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가지니2 G메뉴>설정>IR가전제어등록 메뉴를 통해 기본 설정이 가능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추천쇼핑] 상품의 교환/취소/반품 절차가 궁금합니다.
추천쇼핑에서 구매한 상품은 K쇼핑 웹페이지 (kshop.co.kr) 에서 배송현황 및 교환/취소/반품이 가능하며, 음성으로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는 경우에 한해 K쇼핑 고객센터 (080-258-8894)를 통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 (SKT)
자주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