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단말] 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지니 TV 셋톱박스 2 대비 향상된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신규 기능과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
2) Dual AEC 및 최신 전처리 기술 적용을 통해 음성인식 성능이 향상
3) 전면에 배치된 LED를 통해 시간 및 감정표현을 지원
4) Dolby 비전 지원으로 더 선명하고 또렷한 영상을 시청 가능
5)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블루투스 핸즈프리로 음성으로 통화 서비스도 이용
6) IR리모컨 학습 기능을 통해 댁내 오래된 가전기기 리모컨을 직접 등록하고 음성으로 가전제어 가능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앱에서 서비스 기기 연결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하단 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단 대표자의 경우에는 대표자의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회사"에서 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가입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가지니를 사용하며 설정하거나 사용하셨던 모든 이력과 데이터는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 개인비서 서비스 설정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기가지니 개인비서 서비스(알람, 타이머, 리마인더 등)는 음성명령으로 실행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알람 설정 및 조회시 “지니야, 내일 오전 7시 알람 등록해줘“ , “지니야, 알람 조회해줘” 라고 말씀해주세요.
알람 등 개인비서 서비스 설정은 기가지니 앱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 기가지니 계정 정보는 어디서 확인 가능 한가요?
기가지니 계정 정보(우리집, 첫째 등)는 아래와 같이 확인 하시면 됩니다.
1) TV 홈화면 [마이 메뉴 > 설정 > 기가지니 설정 > 사용자 설정 > 사용자 정보]에서 확인
2) 음성명령 “지니야, 기가지니 계정“ 또는 “지니야, 내 계정 알려줘”라고 말씀하시면 현재 계정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사용자 계정 전환을 원하시면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ㅇㅇ 계정 변경해줘"] 라고 말해보세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호출어] 기가지니 호출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현재 기가지니 호출어는 총 4가지로, ‘기가지니’, ‘지니야’, ‘친구야’, ‘자기야’ 중 선택 가능합니다.
호출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TV화면 : 마이메뉴> 설정 >기가지니 설정> 음성 명령 설정 > 호출어 설정 > 선택
2)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해당 기기 선택 >호출어 선택
※ 만약 변경한 호출어를 기가지니가 인식 하지 못한다면, ‘기가지니 기기(TV)’와 ‘기가지니 앱’의 계정명이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출처: 기가지니
많이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