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유튜브] 기가지니로 유튜브 동영상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유튜브] 기가지니로 유튜브 동영상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이용하시려면, ['지니야, 유튜브에서 OOO (원하시는 콘텐츠명) 검색해줘 or 찾아줘'] 라고 말씀해보세요. 유튜브 화면이 노출되면 리모콘의 방향키와 확인키로 관련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리모콘으로 유튜브 실행하실 경우에는 'TV버튼(리모콘 상단의 집모양 아이콘)'을 눌러 'TV 메뉴'로 진입하신 후, 좌측 사이드 메뉴 하단에 보이는 TV Apps > YouTube 바로가기 메뉴로 진입해주세요.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IR가전제어] IR가전제품은 기가지니에 최대 몇대까지 연결 가능한가요?
음성명령어가 중복되어 혼선이 나는 것을 막기 위해 기종별로 1기기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공기청정기 1개, 에어컨 1개, 선풍기 1개, 로봇청소기 1개, 조명 1개 )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IR가전제어] IR가전제어 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별도의 요금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기가지니2/기가지니3 기기에서 지원 제공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기가지니 아파트] 홈넷사 ID/PW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넷사 계정 생성 방법은 월패드 제조사 및 아파트단지에 따라 다르므로, 관리사무소 또는 입주지원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월패드 기기 관련 문의는 제조사별 아래 문의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삼성SDS: 1661-3311
- 현대통신: 1588-1087
- 코맥스: 1599-8866
- 코콤: 1577-0051
- Hi-oT(힐스테이트 단지): 1577-7755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기가지니 아파트] 우리 아파트가 인공지능 아파트라고 하는데, 서비스 이용 방법을 알고 싶어요.
기가지니 아파트 서비스는, 세대별 대표가입자가 KT 대리점 혹은 고객센터(080-237-7979)로 서비스 신청을 하신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청 완료 후, ‘기가지니홈IoT앱’ 설치 > KT ID로 로그인 > 우리 아파트 로그인 (동호수 및 홈넷사 ID/PW 필요) 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기가지니 아파트]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에 기가지니 아파트 서비스가 제공되는지 궁금해요.

기가지니 아파트 서비스는, 단지내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KT 기가지니 아파트 서비스가 연동된 단지에 한해 제공 가능한 서비스이며, 서비스 제공 단지는 ‘기가지니홈IoT앱’ > 제휴사 > 아파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지 연동 문의는 스마트홈고객센터(080-237-7979)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기가지니 아파트] 기가지니 아파트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기가지니 인공지능 스피커 및 기가지니 홈IoT앱을 통해 아파트 세대 내 조명, 난방, 환기, 가스밸브 등을 제어하고, 방문자 알림, 전기/수도/가스 등 에너지사용량 조회, 입차 알림, 택배 알림, 엘리베이터 호출 등 아파트 특화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홈IoT] 기가지니 홈IoT기기는 기가지니와 어떻게 연결할 수 있나요?

각 제휴사의 앱을 통해 제휴사 계정을 가입하고 기기를 페어링 한 후, 해당 계정을 기가지니 홈IoT 앱> 제휴사> 해당 제휴사 로그인의 단계를 통해 연결해줍니다. 그 다음 기가지니 앱의 기가지니 홈IoT 탭에서 기가지니 홈IoT 계정을 로그인하면 완료됩니다.


출처: 기가지니    자주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