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우리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예약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우리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예약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커뮤니티 시설 예약 요청시, 아파트너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 앱으로 시설 예약 링크가 전송됩니다. 예약 진행 및 최종 예약여부 확인은 아파트너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우리아파트] 예약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파트 단지별로 예약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릅니다. 우리아파트 > 시설예약 화면에서 예약 가능한 시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에 가입하지 않은 단지입니다. 서비스 가입방법을 알려주세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서비스에 가입한 단지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문의는 아파트너 고객센터(1600-3123)으로 문의해 주세요.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모바일앱에 회원 가입하신 후, 입주하신 아파트 단지 관리소에서 입주자 승인을 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 기가지니 기기 설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 가운데 하단 [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부터 계정변경까지 모든 기기 설정을 [기기] 메뉴에서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세이펜] 세이펜 기기나 도서에서 오류가 나면 어떻게 하나요?


세이펜 AS센터 1588-0593 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세이펜] 세이펜 모든 모델로 기가지니 세이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나요?


19년 2월 기준으로 세이펜 기기 중 티칭펜, 레인보우펜, 세이카, 바바펜 이렇게 4개 모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이펜 구매는 kt shop 또는 세이몰(saymall.co.kr)에서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세이펜] 세이펜과 세이펜도서는 어디서 구매해야 하나요?


saymall.co.kr 또는 shop.kt.com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올인원 사운드바 [명상]기가지니 명상 서비스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마음에 힐링이 필요할 땐 기가지니 명상에서 도와드립니다. ["지니야, 오늘의 명상 시작해줘."] 라고 말씀 하시고 마음의 안정을 찾아보세요. 마음별 명상과 상황별 명상, 테마 명상, 힐링 사운드 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실수 있으며, 어린이 , 학생, 직장인, 주부를 위한 맞춤형 30일 명상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 합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