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환불받을 금액 등 환불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환불받을 금액 등 환불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취소/반품/교환 내역]→[상세내역 확인]에서 환불 예정금액 및 환불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모바일

포인트파크 할인권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2년이며 2년 후 자동 소멸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해외에서도 주문할 수 있나요?
액세서리샵

현재 해외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액세서리샵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주문취소]를 누르세요.
‘결제 완료’ 단계인 경우에는 바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 단계인 경우 판매자가 이미 상품을 발송했다면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반품 또는 교환신청을 철회할 수 있나요?
액세서리샵

구매자가 직접 반품 또는 교환신청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반품불가’ 혹은 ‘교환불가’ 처리를 요청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교환신청을 했는데 반품하고 싶어졌어요.

액세서리샵

구매자가 직접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주문취소 불가’ 처리를 요청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파손된 물건이 배송됐어요. 어떻게 반품 또는 교환하나요?

액세서리샵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액세서리 주문내역]→[반품신청] 또는 [교환신청]을 누른 후 반품 /교환 사유로 ‘상품불량’을 선택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발급 취소가 가능한가요?

모바일

네, 발급된 할인권은 포인트파크 고객센터(02-521-6699)를 통해  취소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제휴 포인트의 반환은 제휴사 정책에 따라 최대 3영업일까지 소요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