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 패밀리샵] U+ LG생활건강샵은 이전의 LG생활건강 특가몰인가요?

엘지 U+ [U+ 패밀리샵] U+ LG생활건강샵은 이전의 LG생활건강 특가몰인가요?
U+ LG생활건강샵은 이전의 LG생활건강 특가몰이 맞습니다.
단, U+ 패밀리샵이 되면서 개편/확대하여 오픈하였습니다.

기존의 LG생활건강 특가몰을 이용하시던 고객분은 U+LG생활건강샵을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U+ 패밀리샵] 제 명의로 여러 휴대폰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휴대폰 요금을 할인 받나요?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경우 실제로 로그인한 ID와 연계된 대표번호에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어플로 구매하시는 경우에도 홈페이지 상에 등록된 대표번호와 일치하는 휴대폰으로 구매하신 내용에 한해서 합산이 가능하므로 다회선 이용 고객(동일 명의로 휴대폰을 여러 개 보유한 고객)의 경우 반드시 U+ 홈페이지에 등록된 대표번호를 확인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엘지 U+ [U+ 패밀리샵] 제휴카드 할인, 약정할인, 자동이체 할인 등 기타 할인과도 중복으로 요금할인이 적용되나요?
다른 할인 프로그램과 중복으로 요금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할인 프로그램과 별도로 적용되며, 자동이체 할인 금액 또한 반영된 후 최종 납부 금액에 대해서 요금할인이 적용되어 청구서에 별도로 표기됩니다.




엘지 U+ [U+ 패밀리샵] 요금할인 받았는지 여부는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실시간 확인은 불가능하며, 구입내역에서 결제 금액이 요금할인 기준 금액 이상일 경우 구입하신 익월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엘지 U+ [U+ 패밀리샵] 실 결제 금액의 의미가 무엇인가요?

실 결제 금액은 멤버십 포인트 할인, 기타 사은 쿠폰 할인을 적용한 후 실제로 지불한 최종 결제 금액(신용카드, 실시간 계좌 이체 등)을 의미합니다.




엘지 U+ [U+ 패밀리샵] 주문한 상품을 반품했을 경우, 요금할인은 어떻게 적용 받나요?
반품 금액은 요금 할인 금액 산정 시 제외됩니다. (이미 할인을 받은 경우에는 그 다음달 청구서에서 재청구됨)

예를 들어, U+ LG생활건강샵에서 7만원을 구입했으나 3만원의 물품을 반품한 경우, 실제 구매 금액은 4만원이 되므로 요금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반품은 상품 구매 후 반품은 국가에서 지정한 쇼핑몰 규정상 구매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엘지 U+ [U+ 패밀리샵] 가족 등 여러 홈페이지 ID로 구매한 금액을 하나로 묶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 ID 혹은 연계된 대표 번호에만 금액이 적립되며, 합산은 불가능합니다.




엘지 U+ [O(제로)클럽 시즌2] 0(제로)클럽 시즌 2 - A형(완전거치)은 무엇인가요?

A형(완전거치)는 최신폰의 할부원금의 전액을 6개월(또는 3개월) 뒤로 상환 유예하여 추가 구입 부담을 0원으로 없애주는 혜택입니다.

단, 거치기간은 요금제에 따라 다릅니다.

LTE62 이상은 6개월 거치, LTE62 미만은 3개월 거치가 가능하며, 데이터 중심 요금제는 데이터 3.6, Video 50 기준으로 구분됩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