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클럽] 영화관람 혜택은 LTE음성/데이터 80 요금제 이상 고객만 받을 수 있는 건가요?

엘지 U+ [U클럽] 영화관람 혜택은 LTE음성/데이터 80 요금제 이상 고객만 받을 수 있는 건가요?
69요금제 이상 ~ 80요금제 미만 고객은 연 간 총 6회 영화관람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CGV에서 2개월에 1회씩 영화관람 무료혜택이 주어집니다.

80요금제이상 고객은 연간 총 24회 영화관람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CGV/메가박스에서 각 월 1회 관람 혜택이 부여됩니다.




엘지 U+ [O클럽] 영화관람 혜택은 LTE음성/데이터 80 요금제 이상 고객만 받을 수 있는 건가요?
69요금제 이상 ~ 80요금제 미만 고객은 연간 총 6회 영화관람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CGV에서 2개월에 1회씩 영화관람 무료혜택이 주어집니다.

80요금제이상 고객은 연간 총 24회 영화관람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CGV/메가박스에서 각 월 1회 관람 혜택이 부여됩니다.

 


엘지 U+ [U클럽] 중고폰 반납 시, 단말 반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클럽 가입 당시 개통 단말을 반납하는 것이 원칙이며, 단말기의 일련 번호를 확인합니다.

단, 보험 적용 및 A/S로 인한 단말기 변경 시 폰케어 가입서류 및 정식 A/S 발급 교품증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셔야 하며, 판정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시, 반납 전 고객님이 직접 A/S 처리 후 반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 할인프로그램 > 단말교체할인 > U클럽 > 가입 및 유의사항 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단통법] 베이직플랜으로 가입 후 식스플랜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최초 개통 시점에 베이직플랜 / 식스플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개통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엘지 U+ [복지할인] 차상위계층의 가구원도 감면 신청이 가능한가요?
차상위 계층의 가구원 감면은 수급자 포함 4인까지 가능합니다.

단, 주민등록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에 수급자와 함께 등재되어 있다고 하여 무조건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구원 감면을 받기 위해서는 '통합조사표' 에 포함되어 있어야 하므로 해당 주민센터를 통해 통합조사표 가구원으로 등록될 수 있도록 별도 요청하셔야 합니다.



엘지 U+ [단통법] 지원금을 많이 받기 위해 고가의 요금제로 개통하였습니다. 추후 저가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저가 요금제로 변경 가능합니다.
단, 요금제 약정 기간 내 요금제 변경 시 변경 전/후 요금제 지원금 간 차액에 따라 정산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요금제 약정 기간은 베이직플랜은 24개월(730일), 식스플랜은 6개월(180일) 이며 일시 정지 기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요금제 약정 기간 종료 이후에는 별도 정산금 없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엘지 U+ [U클럽] U클럽은 특정한 요금제로만 가입해야 하는 제약이 있나요?

특정 요금제 지정은 없으며, LTE 요금제에 한해서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할인] 스마트 주말할인에서 공휴일로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건 어떤 날입니까?
현재 약관에서 정하는 공휴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 일요일, 국경일, 1월1일, 설날 전날, 설날, 설날 다음날, 석가탄신일, 어린이날, 현충일,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추석 전날, 추석, 추석 다음날, 기독탄신일
- 대통령 선거일 등 기타 정부에서 수시 지정하는 날(임시공휴일)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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