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ez포인트] ez포인트(이지포인트)가 적립되는 요금제는 어떤 건가요?
ez포인트가 적립되는 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ez포인트 적립 요금제 안내
- 표준 플러스/ 표준 빅 3팩/ 파워 9원/ 다이어트/ 6인 지정할인/ 낮시간 할인 요금제
링 요금제(링 라이트, 링 친구 문자 프리, 링 미니, 링 문자 프리, 링 베이직)
적립 요금제 외 2G, 3G, LTE 주요 요금제 등 일부 요금제와 요금할인 프로그램, 별정요금제 고객은 ez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엘지 U+ [멤버십] 아버지 명의로 된 멤버십 카드를 제가 이용해도 되나요?
멤버십 카드는 회원 본인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플라스틱 카드는 U+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분실했는데 분실신고를 해야 하나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카드 재발급 신청을 하시고 별도의 분실신고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드를 재발급 받으면 기존 카드는 자동으로 사용 중지되며 재발급 사유를 '분실 재발급'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카드 재발급 신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엘지 U+ [멤버십] 멤버십 카드가 정지되었다고 합니다.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요금 미납/ 카드 분실 또는 고객님께서 카드 일시정지를 요청하신 경우 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 멤버십 카드가 정지될 수 있습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카드 정지 해제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문의 시 멤버십 카드 16자리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 해제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엘지 U+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발급신청을 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발급 취소는 신청 당일에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멤버십 카드 이용 중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엘지 U+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이미 신청했는데, 카드를 받기 전 주소가 바뀌었습니다. 변경하는 방법은 없나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신청 후에는 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으며 정보를 변경하시려면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카드 신청 당일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카드 발급 취소 후 원하는 주소로 다시 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이후에는 멤버십 카드가 이미 발급되었으니 새로운 주소로 재발급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멤버십] 멤버십 카드 사용 승인이 두번되어서 포인트가 두번 차감되었어요.
가맹점의 승인 오류로 두번 이상 포인트가 차감되었다면 해당 가맹점에 승인 취소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승인 오류가 발생한 당일에는 해당 가맹점에 멤버십 카드를 보여주시고, 이후에는 승인번호를 말씀해주시면 승인 취소가 가능합니다.
▶ 멤버십 이용 내역 조회하기(승인번호 확인)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