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장기할인] 가입 불가 요금제가 있나요?

엘지 U+  [장기할인] 가입 불가 요금제가 있나요?
5G 요금제, 법인, M2M/모뎀 등 데이터 전용 요금제, PPS(선불 휴대폰), 별정, 특수용도의 요금제 등은 가입 불가합니다.





엘지 U+ [(구)가족 무한사랑 클럽] 5G 요금제 가입자는 (구)가족 무한사랑 클럽 가입 가능한가요?
5G 요금제 가입 고객은 (구)가족 무한사랑 클럽에 가입이 불가합니다.
(구)가족 무한사랑 클럽은 출시 시점에는 단말기 구매 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었으나,
단통법에 따른 단말기 구매 포인트 지급 불가로 인하여 요금할인 포인트로 확대된 상품입니다.
유플러스는 5G에 맞는 혜택을 신설하였으며 (LTE 요금 그대로 프로모션 할인,  5G 프리미엄 가족 할인 프로모션 등),
향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참고) 5G 할인 혜택
1. LTE요금 그대로 프로모션 할인 (2년 약정): ‘5G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약정할인으로 가입하고, ‘LTE 요금 그대로 프로모션할인’ 을 동시에 가입한 경우,
’LTE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88’ 요금제를 선택약정할인으로 가입한 경우와 동일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
 -프로모션 기간: 2019년 12월 31일까지
      
2.. 5G 프리미엄 가족할인 프로모션: ‘참 쉬운 가족 결합’ 구성원 중 2명 이상이 5G 프리미엄 요금제인 경우 매달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
 -프로모션 기간: 2019년 12월 31일까지
 -혜택 기간: 최초 프로모션 조건 충족 시점부터 24개월간





엘지 U+ [단통법] 베이직플랜과 식스플랜에 대해 알려주세요.

단통법 적용으로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신규/기기변경(소속점 변경) 개통한 경우, 요금제 약정 기간에 따라 베이직플랜과 식스플랜 방식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베이직플랜
   ㆍ 요금제 약정 기간 : 지원금 약정 기간과 동일 (24개월(730일))
   ㆍ 요금제 변경 시 : 약정 기간 내 상/하위 요금제 변경 시, 변경 전/후 요금제 지원금 차액에 대한 정산금 발생
      - 상위 요금제로 변경 시 : 변경 전/후 요금제 지원금 차액을 익월 청구 요금에서 선납처리(요금할인)
      - 하위 요금제로 변경 시 : 변경 전/후 요금제 지원금 차액을 익월 반환금으로 청구
      
◆ 식스플랜
   ㆍ 요금제 약정 기간 : 180일 (지원금 약정기간은 24개월로 베이직 플랜과 동일)
   ㆍ 요금제 변경 시
      - 하위 요금제로 변경 시 : 180일 이내 변경할 경우에는 베이직플랜과 동일하게 반환금이 청구되며   180일 이후 변경할 경우에는 별도의 반환금 없이 변경 가능
      - 상위 요금제로 변경 시 : 차액 정산금 추가 지급 없음
    
베이직/식스 플랜은 모두 지원금 제공 대상이 아닌 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요금제 약정 기간과 관계 없이 정산금이 발생됩니다.




엘지 U+ [(구)가족 무한사랑 클럽] 가족이면 무조건 가족 무한사랑 클럽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인가요?

가족이면 가족 무한사랑 클럽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가족이 가족무한사랑(유무선결합)/ 한방에 Home 2/ 기업한방에 yo 등의 타 결합상품에 가입하지 않은 상태여야 합니다.

결합되는 대표자의 기준으로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건강보험증)를 제출하면 결합이 완료됩니다. (단, 법인/선불/패드 등은 결합 불가합니다.)
   
신규/기변하지 않은 기존 U+ 고객도 클럽 가입은 가능합니다.




엘지 U+ [(구)가족 무한사랑 클럽] 대표자가 결합을 탈퇴하거나, 해지하는 경우 결합이 해체되나요?

대표자가 결합을 탈퇴나 해지하는 경우, 결합 전체가 해체됩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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