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장기고객등급] 내 장기고객 등급은 언제 알 수 있나요?

엘지 U+  [장기고객등급] 내 장기고객 등급은 언제 알 수 있나요?
[장기고객등급] 장기고객 등급은 상반기 1월 1일~6월 30일, 하반기 7월 1일~12월 31일을 기준으로 매년 두 번 등급을 받아 6개월 동안 유지합니다.
등급은 상반기와 하반기 등급이 시작되기 1개월 전인 12월과 6월에 문자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광고 수신에 동의해야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U+고객센터 114(무료)에서 광고 수신에 동의해 주세요.
           
▶ 장기고객 등급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grade)



엘지 U+  [장기고객등급] 장기고객 등급은 언제 선정하나요?

[장기고객등급] 장기고객 등급은 상반기와 하반기 매년 두 번 등급을 받아 유지합니다.
상반기 등급은 지난 연도 11월 29일, 하반기 등급은 같은 연도 5월 30일을 기준으로, 내 U+ 모바일 이용 기간과
결합된 휴대폰 번호 수를 합산하여 정해집니다. U+ 모바일 이용 기간에는 정지 기간과 알뜰폰 이용 기간은 제외됩니다.
         
▶ 장기고객 등급 선정 기준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grade)




엘지 U+  [U+서비스체험쿠폰] V컬러링 1개월 무료 쿠폰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U+서비스체험쿠폰] V컬러링 1개월 무료 쿠폰은 상반기 1월 1일, 하반기 7월 1일에 등급별로 한꺼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하반기 등급이 상반기와 같을 경우에는 7월 1일에 쿠폰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v-coloring-coupon)




엘지 U+  [장기고객등급] 장기고객 등급과 멤버십 등급은 다른가요?

[장기고객등급] 장기고객 등급은 U+모바일 이용 기간과 결합된 휴대폰 번호 수에 따라 등급을 받고,
멤버십 등급은 U+ 5대 상품인 모바일, 인터넷, IPTV, 스마트홈, 인터넷전화를 1년 동안 이용한 금액에 따라 등급을 받습니다.
      
▶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grade)




엘지 U+  [데이터2GB쿠폰] 데이터 2GB 쿠폰을 선물 받았는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데이터2GB쿠폰] 선물 받은 데이터 2GB 쿠폰은 당신의 U+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함에 '선물 받은 쿠폰'으로 표기되며, 선물 받은 쿠폰은 본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U+앱 : 메인상단 '≡' > 마이페이지 > 데이터관리 > 데이터 2GB 쿠폰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데이터관리 > 데이터 2GB 쿠폰
         
▶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mypage/data?param=data-2gb-coupon)



엘지 U+  [장기고객이벤트] Thank U+ 장기고객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장기고객이벤트] Thank U+ 장기고객 이벤트는 U+모바일 5년 이상 이용한 최우수, 우수, 일반 장기고객님이라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프로그램은 장기고객 초청행사, 감사선물 증정 등 다양하게 운영 중이며, 당신의 U+앱과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일정과 당첨 결과는 이벤트 페이지와 문자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event)




엘지 U+  [U+서비스체험쿠폰] V컬러링 1개월 무료 쿠폰을 사용할 때 꼭 알아야 할 점이 있나요?

[U+서비스체험쿠폰] 통화연결음, 필링, V컬러링을 이용할 수 있는 유료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다면, 서비스를 해지한 뒤 V컬러링 1개월 무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 기간 끝난 뒤, 해지하였던 유료 부가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려면 7일 안에 다시 가입해야 구매한 콘텐츠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쿠폰 사용 전
U+ 고객센터 114(무료)로 전화 > 가입한 유료 부가서비스 해지 > V컬러링 1개월 무료 쿠폰 사용 등록 > 30일 동안 무료 이용
       
■ 쿠폰 사용 후
무료 이용 기간 종료 > 7일 안에 기존 가입한 유료 부가서비스 다시 가입 > 콘텐츠 구매 없이 부가 서비스 이용
          
▶자세히 보기 (https://www.lguplus.com/benefit-uplus/loyal-member-perks/v-coloring-coupon)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