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는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U+모바일 가입 고객님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한 로그인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 만으로 모바일 사용정보와 청구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 사용정보 : 사용중인 요금제, 부가서비스, 모바일 멤버십 등급 및 포인트, 모바일 실시간 사용 요금, 실시간 사용량
- 청구정보 : 청구요금, 납부 방법
단, 자세한 가입정보조회, 변경 및 1:1 문의 등을 이용할 경우 가입자분의 정보로
LG U+ 홈페이지 가입 후 로그인 해주셔야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 일반적인 상품 확인 시에는 회원가입 없이도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홈페이지] 법인 명의의 고객도 홈페이지 가입할 수 있나요?
법인 명의의 고객도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 등록번호와 사업자 등록번호 기준으로 아이디는 중복 발급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선 추가 또는 고객번호(납부번호)를 등록하면 해당 U+모바일 휴대폰번호 또는 서비스의 요금조회/납부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엘지 U+ [영업점] 가까운 LG U+직영점의 위치를 알고싶어요.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 가까운 직영점 위치 찾기가 가능합니다.
지역을 선택해서 검색하거나 내위치검색에 동의하시면 현재 나의 위치 기준 25KM반경 내 직영점 조회가 가능합니다.
직영점 이용시간 및 관련업무 구비서류는 미리 영업점에 확인후 내방하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엘지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자동이체 납부하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가입 명의자가 아닌 타인 명의의 계좌/카드로는 납부방법 변경이 불가능 하며, 은행↔신용카드, 지로→은행 또는 신용카드로 변경 시에는 익월 정규 결제일로부터 변경된 납부방법으로 결제되니 주의 바랍니다.
※ 납부방법 변경 본인 인증
은행계좌 변경 : 자동출금 이용 동의 후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 필요
신용카드 변경 : SMS인증 또는 i-PIN 인증 필요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방법 관리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납부방법 변경: http://cv.uplus.kr/107.html
엘지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이번달 납부할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번 달 청구요금 및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메인화면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선택 시 확인 가능
2.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 휴대폰 요금은 후불 납부로, 당월 청구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입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청구요금 확인: http://cv.uplus.kr/101.html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