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홈페이지] 인증값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엘지 U+  [홈페이지] 인증값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인증값을 받은 후 웹페이지 이동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통화상세내역조회/음성사서함 비밀번호 초기화/정보변경 등의 서비스 이용시 실사용자 본인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단말기로 인증값을 전송하며, [인증값 받기]를 클릭하면 수 분 이내로 고객님의 폰으로 인증값이 도착이 되므로, 인증값을 받은 후 웹페이지 이동 없이 그 화면에서 바로 인증값을 입력해 주세요.
※ 화면 이동 및 여러번 인증값 받기를 클릭 할 경우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엘지 U+  [홈페이지] 스팸메일 신고 방법을 알려주세요.
음란, 광고성 메일로 스팸의 강도가 지나친 경우 아래의 홈페이지로 신고 가능합니다.

▶스팸메일 신고하기  
  → 스팸메일 신고: http://www.spamcop.or.kr





엘지 U+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의 변경된 메뉴를 못 찾겠어요.

LG U+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상단에 전체메뉴보기 기능을 통해 메뉴확인이 가능하며 검색바에 검색을하여 쉽게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엘지 U+  [홈페이지] 외국인도 LG U+ 통합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고객님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코너에 번호와 함께 개통 당시 등록한 인증번호를 선택후 입력해 주세요.

(외국인등록증 번호/여권번호/기타인증)
단, 여권번호/기타 인증으로 회원가입시 일부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엘지 U+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이용하지 않은 번호인 019177/019178 로 나와요?
01977, 01988, 01989 등의 번호는 부가서비스를 사용한 번호입니다.

(무선데이터, OZ Lite, 증권, 음성사서함 등)

위 번호가 실제 음성 통화를 한 번호는 아니므로 통화시간으로 요금이 과금되지도 않지만, 통화내역에는 음성 통화 뿐만 아니라 데이터(data)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도 함께 나타나는 것으로 고객님께서 가장 많이 사용한 번호(서비스)를 보여드리게 됩니다.



엘지 U+  [홈페이지] 가입자와 납부자를 분리해서 로그인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가입자는 고객님이 사용하는 회선의 명의인이며, 납입자는 이용중인 서비스의 요금을 납부하는 고객님으로 [가입자]와 [납입자]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에 가입자와 납입자에게 각각 제공하는 정보가 상이하므로 고객님께 해당하는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분리를 한 부분이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엘지 U+  [데이터2배쿠폰] 데이터2배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따로 있나요?
데이터2배쿠폰은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있는 LTE 요금제만 사용 가능합니다.

LTE 음성/데이터 80/85/89.9 요금제 고객은 데이터 11GB 제공되며, LTE 표준 요금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대상 요금제 : 데이터 요금제, Video 요금제,(구)LTE Video 요금제,(구) 데이터 중심 요금제 ,(구) 데이터 중심 Video , LTE 음성 요금제,LTE 선택형 요금제,LTE 통합형 요금제,청소년 스페셜,LTE 에듀 청소년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LTE 시니어 요금제,LTE 복지 요금제,LTE 특수 요금제,(구)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LTE데이터쉐어링500MB,LTE패드요금제, LTE라우터요금제, LTE Wearable, LTE 빔/액션캠 요금제,LTE 음성/데이터 요금제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