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요금 및 납부 [요금납부]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LGU+ 요금 및 납부 [요금납부]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요금납부는 정기납부방법과 비정기 납부방법이 있습니다.
 
<정기 납부방법>
- 은행 자동이체
- 신용카드 자동이체
- 지로 납부

 <비정기 납부방법>
- 계좌 즉시 출금
- 신용카드 즉시 결제
- 입금전용계좌 이용
- 편의점 납부(지로)
   
▶ LG U+ 납부방법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요금바로납부하기 or 납부방법관리







LGU+ 요금 및 납부 [요금조회] 월별 청구요금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월별 요금은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청구내역 및 납부내역은 U+ 홈페이지에서 최근 1년까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는 최근 6개월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요금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chrg/bilv/RetrieveBillViewEntrList.hpi?mid=10552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80.html
                          
▶ LG U+ 납부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08.html




LGU+ 요금 및 납부 [요금납부] 요금이 이중 납부되었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은행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자동 환불되며, 이외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이중납부 환불>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 결제일 3일 이후 자동이체 계좌로 자동 환불됩니다.(토,일,공휴일 제외한 영업일 기준)
② 지로, 신용카드, 현금 납부 또는 요금 조정 등으로 인한 이중납부인 경우
  -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계좌확인 후 환불 가능하며,  환불 받지 않으신 경우에는 다음달 청구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LGU+ 요금 및 납부 [요금납부] 납부방법 별 요금 결제일을 알고 싶습니다.
납부방법에는 지로 납부, 은행 자동납부, 카드 자동납부, 즉시 출금, 입금전용계좌, 편의점 납부 등이 있습니다.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첫 출금 예정일이 매월 18일 or 22일 or 26일(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 18일 결제는  17. 4. 21일 이후 변경 건부터 적용(5월 18일 출금 적용)
    
② 카드 자동이체의 경우 첫 승인예정일이 매월 9~16일경
    ※ 당사 정책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③ 지로 납부의 경우 월 중 수시 납부 가능 (납기일은 매월 말일)
- CD / ATM : 연중무휴 08:00~22:00(현금카드, 통장, 직불카드 등을 소지 후 은행 방문)
- 인터넷 지로 :  은행영업일 기준 09:30 ~ 19:00
    (외국계 은행, 새마을금고, 상호저축은행 제외한 모든 시중은행,
    www.giro.or.kr에 회원 가입 후 고객이 site에 접속해 요금납부(계좌출금))
    
④ 즉시 출금 : 고객 요청계좌에서 즉시 출금하여 반영(신한,제일,우리,하나,기업,외환,국민, 농협)
    
⑤ 입금전용계좌 : 고객에게 부여된 1:1 입금 전용계좌로 실시간 입금반영
    (농협, 국민, 우리, 신한, 하나, 외환, SC제일, 기업, 부산, 광주, 우체국)
     
⑥ 편의점납부 : 전국 GS 25,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미니스톱, Buy the way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