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요금 및 납부 [요금조회]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및 직영점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통화 내역 :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중 1개 선택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해지 고객의 경우 휴대폰번호로는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U+휴대폰 통화 내역 : 매장을 직접 방문해 ‘통화내역 열람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U+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로 송부한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확인/인쇄 가능
②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및 U+ 휴대폰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휴대폰 통화 내역은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및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방문 전 필요한 서류를 확인해 주세요.
- 본인 :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는 90일 이내 발급한 것만 제출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번호만 확인 할 수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LG U+ 통화상세 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bilv
LGU+ 요금 및 납부 [요금 조회] 단말기 할부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App을 통해 현재 사용하는 단말기할부금 및 이전 사용했던 단말기 잔여 금액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각 단말기의 할부 시작일, 할부 종료일, 잔여 개월 수, 의무약정 정보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내 가입정보 조회/변경
▶ LG U+ 고객센터App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LGU+ 요금 및 납부 [요금조회] 청구서 받는 방법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청구서 유형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청구서 유형은 휴대폰(간편)청구서, 이메일(상세) 청구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택 시 이메일주소와 휴대폰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간편)청구서는 고객센터 앱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2G,3G 이용고객은 문자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 홈페이지에서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하기
→ 경로 : 홈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App에서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경로 : 상단 ≡ > 요금 조회 및 납부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LGU+ 요금 및 납부 [요금조회]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간편하게 1일~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은 매월 1일~조회시점까지 일할계산되어 표기되며, 사용중인 서비스 종류에 따라 실시간 확인이 되지 않는 요금(단말기할부금, 소액결제, 해외로밍요금 등)이
있으므로 실제 청구요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LG U+ 고객센터App 실시간 요금조회 : 메인화면 > 실시간 요금
→ 바로가기: http://cv.uplus.kr/104.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사용현황 > 사용내역 조회 > 실시간 요금 조회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가능): https://www.lguplus.com/mypage/bilv?p=1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