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가입및변경 [일시정지] 사용하던 U+인터넷 서비스를 일시정지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홈서비스 일시정지/해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1. 기본료는 청구 되지 않으나 장비 임대료는 청구됩니다
2. 정지 당일부터 1년에 총 3회 90일까지 정지 가능합니다
3. 정지 해소 시에는 정상 요금이 청구됩니다 (해소 일은 0월00일 입니다)
4. 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정지가 해소된 이후 365일이 경과해야 90일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6. 해소 전 SMS가 발송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7. 정지 해소는 밤 10시부터 자동 처리 됩니다 [밤10시 ~ 밤12시 사이]
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시간에 정지/정지해제 가능함
8. 정지 기간 중 결합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합, 인터넷 상품 결합 포함)
9. 미납이 있는 경우 장기 미납 시 직권 해지가 될 수 있습니다
10. 정지 시 와이파이 사용은 불가합니다
▶ U+홈서비스 일시정지/해제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repr/stop/RetrieveSuspensionDtlS.hpi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및변경 > 서비스일시정지]
- 일시정지 신청/변경 : 정지할 상품 목록 선택 > 일시정지 사유, 시작/종료기간 설정 > 신청하기
- 일시정지 해제 : 본인 인증하기 > 본인인증 방법 선택(범용 공인인증서 or 아이핀 인증)
→ 고객센터 앱 : cv.uplus.kr/19.html
[메인화면 > 신청/변경 > 일시정지 > 가입상품 목록 선택 > 정지할 상품 체크 >
시작/종료기간 설정 > 일시정지 사유 선택 > 정지 신청 > 본인인증(SMS/I-pin 中 택1(자사단말))]
LGU+ 가입및변경 [해지] U+인터넷과 U+와이파이100 상품 이용 중, 인터넷만 해지할 수 있나요?
U+와이파이는 U+인터넷 이용 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해지 시, 와이파이도 자동 해지되어 와이파이만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U+인터넷의 보증된 유선 품질을 기반으로 무선 품질이 게런티 되기 때문입니다.
LGU+ 가입및변경 [이전설치] 홈 IoT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사를 하거나, 집안에서 단말 위치를 변경할 경우, 부착된 홈 IoT 단말은 어떻게 하나요?
부착된 IoT 단말을 분리, 해체하신 후 이동원하는 장소에 재설치해야합니다.
홈 IoT 단말을 직접 분리, 해체하신 경우 재설치를 위한 이전신청만 해주시면 되고, 직접 분리 및 해체가 어려운 경우에는 방문 해체 및 이전 신청을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
단, 분리 해체를 위한 기사출동 비용은 없으나 IoT 상품의 이전설치 비용 11,000원(부가세 포함)은 청구됩니다.
LGU+ 가입및변경 [일시정지] 군입대를 했는데 일시정지를 못했어요. 다른 사람이 대신 신청할 수 있나요?
군입대로 인한 일시정지 신청은 대리인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가까운 U+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초 신청 : 대리인신분증, 입영사실확인서*
재신청 : 대리인 신분증
* 입영사실확인서 : 입영통지서, 군복무확인서, 병적증명서, 선발통지서 등 병역별 시행 규칙에서 정한 서식 및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 필수)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41.html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