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가입및변경 [일시정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으로 군입대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나요?

LGU+ 가입및변경 [일시정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으로 군입대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의 1:1 문의를 통해 군입대 일시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초신청 시,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접수가 가능하며, 본인(본인 ID로 로그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대리인 신청 불가)    

접수 완료 후 순차적으로 처리하여 등록까지 평균 1일이 소요됩니다.(주말이 포함되는 경우 2일)
                 
※ 구비서류 :  명의자 신분증, 입영사실확인서
                   
* 입영사실확인서: 입영통지서, 군복무확인서, 병적증명서, 선발통지서 등 병역별 시행 규칙에서 정한 서식 및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 필수)  

* 군입대 사유 정지 불가 대상자: 전투경찰대 근무자, 직업군인, 여군, 병역 대체복무자(공익근무요원)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고객지원> 고객문의> 1:1 문의에서 카테고리 선택(서류접수> 유형: 군입대 일시정지)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css/orub/erms/MailMember.hpi?mid=11672
                
▶ 고객센터App에서 신청하기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일시정지및해제
               > 가입 상품목록에서 정지할 휴대폰 번호 선택 > 일시정지 사유: 군입대 선택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9.html







LGU+ 가입및변경 [변경] 핸드폰을 분실했는데 일시정지를 어떻게 하나요?

핸드폰 분실로 인한 일시정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분실정지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기본료가 부과됩니다.
정지 기간 중 최초 30일간은 수신이 가능하므로, 고객님의 폰으로 계속 연락해 볼 수 있습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LG U+ 휴대폰 분실신고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LGU+ 가입및변경 [변경] 인터넷 약정기간이 끝나가는데 재약정은 어디서 하나요?

재계약 신청(재약정)은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홈페이지의 재약정 신청경로에서 등록해주시면 재약정이 바로 진행됩니다.
하여 사전에 재약정 관련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LG U+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U+ 인터넷 재약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홈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 U+ 인터넷전화에서 114(무료)





LGU+ 가입및변경 [변경] U+인터넷을 이전하려는 주소지가 설치불가능 지역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U+인터넷의 약정이 남아 있는경우, 해지반환금 없이 해지로 진행됩니다.

설치 불가 지역으로 이사를 하게 되는 경우 가입자분의 이사증빙 서류 접수를 통해 약정이내인 경우 해지 반환금이 부과되지 않도록 해지 처리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사증빙서류>
- 이전 하는 장소로 전입 신고한 가입자 분의 등본이 필요합니다.
  (전입신고는 최근 3개월이내, 등본 발급일: 3개월<위면안내일자<1개월)
- 등본상에 가입자 분의 생년월일과 전입일자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