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로 문의하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보안설정은 구체적으로 어떤 기능인가요?
침입을 감지하면 112 문자신고 팝업창이 휴대폰에 바로 보이고, 동작감지센서와 허브에서 사이렌이 울립니다.
※ 사이렌 기능 이용할 수 있는 허브 기종 : 허브 모아 510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제품 및 통신 문제는 미로 고객센터 1661-5796(유료)으로, 앱에 대한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미 사용하고 있어요. AI리모컨허브를 추가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AI리모컨허브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 기본 구성 기기이므로, 추가 또는 단독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른 장소에서 AI리모컨 기능을 이용하려면 AI리모컨 기기를 추가로 신청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에어센서] 실외에서 측정했는데, 온도가 생각보다 높아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센서는 기기 주변의 온도 및 습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실제 고지서와 다릅니다.
먼저 U+스마트홈 앱에 검침일을 제대로 설정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정이 맞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지난 달 검침원이 검침한 일시가 이번달 검침 일시와 다른 경우 약 5~10kW 정도 차이날 수 있습니다.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전기료미터를 잘못 설치한 경우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옵니다. 평소보다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린나이 보일러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를 검색한 뒤 설치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을 사용하려면, 서비스 가입이나 이용 요금이 있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로 문의하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보안설정은 구체적으로 어떤 기능인가요?
침입을 감지하면 112 문자신고 팝업창이 휴대폰에 바로 보이고, 동작감지센서와 허브에서 사이렌이 울립니다.
※ 사이렌 기능 이용할 수 있는 허브 기종 : 허브 모아 510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제품 및 통신 문제는 미로 고객센터 1661-5796(유료)으로, 앱에 대한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미 사용하고 있어요. AI리모컨허브를 추가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AI리모컨허브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 기본 구성 기기이므로, 추가 또는 단독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른 장소에서 AI리모컨 기능을 이용하려면 AI리모컨 기기를 추가로 신청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에어센서] 실외에서 측정했는데, 온도가 생각보다 높아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센서는 기기 주변의 온도 및 습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실제 고지서와 다릅니다.
먼저 U+스마트홈 앱에 검침일을 제대로 설정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정이 맞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지난 달 검침원이 검침한 일시가 이번달 검침 일시와 다른 경우 약 5~10kW 정도 차이날 수 있습니다.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전기료미터를 잘못 설치한 경우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옵니다. 평소보다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린나이 보일러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를 검색한 뒤 설치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을 사용하려면, 서비스 가입이나 이용 요금이 있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