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U+ID 한 개로 2대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사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U+ID로 여러 곳에 있는 2개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공기청정기를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도어락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
가스잠그미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기 화면 아래에 있는 [열기/닫기] 버튼을 이용하여 실행할 수 있고,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로도 잠그거나 열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LG전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하나의 U+ID로 여러 곳에 있는 2개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공기청정기를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도어락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
가스잠그미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기 화면 아래에 있는 [열기/닫기] 버튼을 이용하여 실행할 수 있고,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로도 잠그거나 열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LG전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허브가 없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허브가 없다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허브 분실 또는 고장이 난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