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스마트홈 - [IoT 캡스] IoT 캡스를 해지하면, 게이트맨 도어락을 사용할 수 없나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IoT 캡스] IoT 캡스를 해지하면, 게이트맨 도어락을 사용할 수 없나요?
게이트맨 도어락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IoT 캡스를 해지하면 도어락 파손 시 허브 고급형에서 울리는 사이렌 기능과 ADT 출동 등의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경찰에 신고 문자를 보내고 나면, 이후 출동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신고자의 전화번호와 작성내용이 경찰 상황실로 보내지면, 경찰에서 출동 전에 확인 전화를 겁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확인전화 없이 바로 현장으로 출동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가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연결 시 추가 이용 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는 별도 추가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에어센서] 공기청정기도 공기질을 알려주는데 에어센서가 굳이 필요한가요?

공기청정기의 주 용도는 공기를 정화하는 것으로, 공기질 측정결과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에어센서를 함께 사용하면 보다 정확한 측정결과를 바탕으로 집안의 공기질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집안 곳곳을 들고 다니며 공기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어떤 기능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가습기의 기본 기능은 물론, 예약 기능, 조명 밝기, 색상 선택, 사용이력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에어센서] 실내에서 에어센서 사용 시, 연결할 와이파이 주파수가 2.4Ghz와 5.0Ghz 모두 가능한가요?

2.4Ghz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를 사용하려면 아이디가 있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한 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가스잠그미는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작동할 수 있으며, U+ID 또는 휴대폰 번호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할 때 필요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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