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허브 모아 510] 집안의 온도, 습도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허브 모아 510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허브가 설치된 장소의 온도, 습도를 실시간으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처음 설치 후 약 2시간 동안은 수치가 집안의 상황에 맞게 보정되는 시간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전기요금을 알아서 아껴주는 서비스인가요?
전기료미터는 실시간 전기사용량, 현재 누적 전기사용량 및 요금,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누진 단계 미리 알림, 전기절약 메시지 등 전기를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이를 확인하여 전기요금을 아껴 보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은 상황인지 확인하고 해결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 주세요.
• 간편버튼 LED 램프에 초록색 불빛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빛으로 바뀌어 3번 깜빡인다면,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간편버튼이 스마트홈 허브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사이에 장애물이 있지는 않으니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 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도어락 이용이 가능하나요?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외한 도어락의 기본 기능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에어센서] 실내 에어센서 하나로 집안 전체의 공기질을 측정할 수 있나요?
같은 집안이라도 미세먼지 수치는 공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밀폐된 공간과 거실처럼 열려있는 공간의 수치가 같을 수 없고, 특히 먼지가 많은 드레스룸이나 음식을 하는 주방은 다른 곳보다 미세먼지가 높을 수 있습니다.
측정기와 멀리 떨어진 방 또한 미세먼지 측정값이 다를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허브 모아 510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허브가 설치된 장소의 온도, 습도를 실시간으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처음 설치 후 약 2시간 동안은 수치가 집안의 상황에 맞게 보정되는 시간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전기요금을 알아서 아껴주는 서비스인가요?
전기료미터는 실시간 전기사용량, 현재 누적 전기사용량 및 요금,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누진 단계 미리 알림, 전기절약 메시지 등 전기를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이를 확인하여 전기요금을 아껴 보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은 상황인지 확인하고 해결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 주세요.
• 간편버튼 LED 램프에 초록색 불빛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빛으로 바뀌어 3번 깜빡인다면,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간편버튼이 스마트홈 허브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사이에 장애물이 있지는 않으니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 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도어락 이용이 가능하나요?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외한 도어락의 기본 기능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에어센서] 실내 에어센서 하나로 집안 전체의 공기질을 측정할 수 있나요?
같은 집안이라도 미세먼지 수치는 공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밀폐된 공간과 거실처럼 열려있는 공간의 수치가 같을 수 없고, 특히 먼지가 많은 드레스룸이나 음식을 하는 주방은 다른 곳보다 미세먼지가 높을 수 있습니다.
측정기와 멀리 떨어진 방 또한 미세먼지 측정값이 다를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