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보일러에서 온도조절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보일러에서 온도조절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린나이 보일러 중 모델명 R330, R331, R530, R531, RC33, RC34, RC53, RC54는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기기와 교체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 또는 대리점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절약메시지는 무엇인가요?

전기절약과 안전에 도움이 되는 메시지입니다.
지난 달 대비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안내, 이번 달 예상 누진 단계 안내, 누진 단계가 높아지기 이틀 전 안내, 갑자기 많아진 전기사용량 안내,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경우 보안 주의 안내 등이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하거나 가까운 린나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을 먼저 설치해야 하나요?

우선 삼성 스마트홈 앱에 가입한 뒤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뒤 서비스를 연동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등록된 사람에게 긴급 호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현관CCTV] 방문자는 초인종을 눌러야 하나요?

현관 CCTV가 자동으로 방문자를 인식하여 스마트폰 앱으로 알려 줍니다.
방문자가 현관 CCTV를 누를 필요 없이 편리하게 대화가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라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나 눈을 맞으면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