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와이파이 대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으로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나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와이파이 대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으로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나요?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으로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할 휴대폰의 핫스팟을 켜세요.
② 스피커 등록 화면에서 연결 가능한 와이파이 목록이 뜨면, 핫스팟 이름을 선택하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 내 휴대폰의 데이터를 이용하는 경우
  ① 휴대폰의 핫스팟을 켜세요.
  ② 스피커 등록 화면에서 하단에 있는 '휴대폰 핫스팟 이용' 우측 [연결]을 누르세요.
 • 다른 휴대폰의 데이터를 이용하는 경우
  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할 휴대폰의 핫스팟 켜기
  ② 스피커 등록 화면에서 연결 가능한 와이파이 목록이 뜨면, 핫스팟 이름을 선택하세요.
   

※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스피커에서 '기기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와요.
스마트홈 기기의 일시적인 장애일 수 있으므로 허브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스마트홈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를 확인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 연결이 잘 되지 않아요.
아래 세 가지를 확인하고 스피커에 "유플티비"라고 말해 주세요.
    
•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된 와이파이 같은지 확인하세요.
• U+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U+tv 셋톱박스 종류가 U+tv UHD1, UHD2, UHD3, Soundbar, Woofer, Woofer IoT인지 확인하세요.
   
☞ 스피커와 U+tv 연결 오류 해결방법 보기 http://naver.me/GHg27cH1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피커에 문제가 생긴 경우 어떻게 하나요?
아래 내용을 확인한 뒤 따라해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하여 기기 고장 접수를 진행해 주세요.
   
①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스피커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③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④ 초기화 후에 휴대폰과 다시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을 진행해 주세요.

[프렌즈+] 스피커가 작동하지 않아요! 문제해결방법 그림 설명보기
http://naver.me/GBAc0bMm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호출어를 인식하지 못해요.

우선 저장된 호출어로 불렀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스피커설정] → [호출어] 또는 네이버 클로바 앱 [디바이스] → [호출명]에 어떤 호출어로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스피커 램프가 빨간색 또는 주황색으로 바뀌었다면 음소거로 설정되어 있는 것입니다.
기기의 음소거 버튼 또는 마이크 버튼을 한 번 눌러 음소거 상태를 해제해 주세요.
   
그래도 호출어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스피커를 초기화해야 합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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