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신청한 날에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 상담 가능 시간 : 휴일 없이 24시간 운영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음악 서비스 이용권이 있는데 전체 듣기가 안돼요.

스마트홈 기기 종류에 맞게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또한 구매한 이용권에 따라 스마트홈 스피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계정설정]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네이버 클로바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서비스 설정]→[뮤직]→이용권을 구매한 서비스에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음악 재생 오류 해결방법 보기 http://naver.me/FWCyNsA7    

▶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의 [서비스 설정]→[음악 설정]→[클로바 앱 열기]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이용권이 가입된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스피커에서 '등록된 기기가 없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와요.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기기명으로 불러야 스피커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하단 [스마트홈] → [등록하기] → [U+스마트홈]에서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를 눌러 기기명과 명령문 예시를 확인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스마트홈] → [네이버 클로바 앱 열기] → 화면 하단 [등록하기] → [U+스마트홈]에서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를 눌러 기기명과 명령문 예시를 확인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이용 중인 스마트홈 스피커에 U+tv를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꽂혀 있는지 확인하고, 스피커에 '유플티비'라고 말하세요.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이용 중인 U+tv가 2대 이상인 경우에는 연결을 원하는 TV와 셋톱박스를 켠 후 '유플티비'라고 말해 주세요.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① 스피커 뒷면 상단의 마이크/음소거 버튼을 5초 이상 누르세요  
② 네이버 클로바 앱 하단의 [디바이스]→[U+tv 설정]→[연결하기]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의 [스피커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하면, U+tv와 자동 연결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클로바 프렌즈+ 미니 또는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U+인터넷, U+tv, U+스마트홈 등 홈서비스에 3년 약정 가입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드립니다.
가입 상담을 원하는 경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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