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듀얼넘버] 듀얼넘버 아이콘 삭제가 가능한가요?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아이콘 길게 누르기 > 앱 제거하기 를 통해 삭제 가능합니다.
아이콘 삭제 후 재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통화도우미 앱 버전을 초기화로 만든 후 스토어에서 재업데이트(v.4.29.00 버전 이상) 하시면 됩니다.
※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듀얼넘버 아이콘은 생성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듀얼넘버] 서비스 재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나요?
해지 당월 재가입은 불가하며, 익월에는 가입시도일 기준으로 90일 이내 서비스 가입(재가입) 및 번호변경 횟수가 합산해서 2회 미만인 경우에만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2020.02.13부터 적용)
U+ 모바일 - [콜메시지] 메시지 외에 사진이나 동영상도 설정할 수 있나요?
콜메시지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메시지로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통화도우미와 홈페이지에서는 사진이나 동영상 설정이 불가하지만, 휴대폰에서 제공하는 포토링 서비스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설정은 유료 서비스로 발신 건당 55원(부가세포함)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단, 상대방의 휴대폰에 사진/동영상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현재 받고 있는 할인 지원 혜택이 중단될 수도 있나요?
가입한 다음 달부터 연속 2개월 동안 EBS 중학+, EBSMath, EBSi 고교강의 웹사이트 또는 앱에 한 번도 접속하지 않으면 그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부가서비스가 해지됩니다.
U+ 모바일 - [U+영화월정액] 월정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에 따라 해지해 주세요.
-U+모바일tv에서 해지하기
U+모바일tv 앱 실행 → [설정] → [월정액] → [해지하기]
-U+tv에서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TV앱 접속 → [이용안내] → [월정액안내]→ 가입상품 [자세히] 버튼 클릭 후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접속→ [이용안내]→[월정액안내]→'가입상품리스트'에서 [해지]버튼 누르기
U+ 모바일 - [착신전환] 착신전환 이용 시, 무료 착신통화는 몇 분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착신전환 무료제공 통화시간은 월 270분이며, 초과 시에는 부가세 포함 1초당 1.98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모든 청소년 요금제 및 일부 요금제 이용 고객은 270분 초과 시, 서비스가 자동 해지될 수도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아이콘 길게 누르기 > 앱 제거하기 를 통해 삭제 가능합니다.
아이콘 삭제 후 재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통화도우미 앱 버전을 초기화로 만든 후 스토어에서 재업데이트(v.4.29.00 버전 이상) 하시면 됩니다.
※ 구글의 OS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8.x 버전부터는 듀얼넘버 아이콘은 생성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듀얼넘버] 서비스 재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나요?
해지 당월 재가입은 불가하며, 익월에는 가입시도일 기준으로 90일 이내 서비스 가입(재가입) 및 번호변경 횟수가 합산해서 2회 미만인 경우에만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2020.02.13부터 적용)
U+ 모바일 - [콜메시지] 메시지 외에 사진이나 동영상도 설정할 수 있나요?
콜메시지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메시지로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통화도우미와 홈페이지에서는 사진이나 동영상 설정이 불가하지만, 휴대폰에서 제공하는 포토링 서비스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설정은 유료 서비스로 발신 건당 55원(부가세포함)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단, 상대방의 휴대폰에 사진/동영상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현재 받고 있는 할인 지원 혜택이 중단될 수도 있나요?
가입한 다음 달부터 연속 2개월 동안 EBS 중학+, EBSMath, EBSi 고교강의 웹사이트 또는 앱에 한 번도 접속하지 않으면 그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부가서비스가 해지됩니다.
U+ 모바일 - [U+영화월정액] 월정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에 따라 해지해 주세요.
-U+모바일tv에서 해지하기
U+모바일tv 앱 실행 → [설정] → [월정액] → [해지하기]
-U+tv에서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TV앱 접속 → [이용안내] → [월정액안내]→ 가입상품 [자세히] 버튼 클릭 후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접속→ [이용안내]→[월정액안내]→'가입상품리스트'에서 [해지]버튼 누르기
U+ 모바일 - [착신전환] 착신전환 이용 시, 무료 착신통화는 몇 분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착신전환 무료제공 통화시간은 월 270분이며, 초과 시에는 부가세 포함 1초당 1.98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모든 청소년 요금제 및 일부 요금제 이용 고객은 270분 초과 시, 서비스가 자동 해지될 수도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