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U+영화월정액] 태블릿에서도 영화를 감상할 수 있나요?

U+ 모바일 - [U+영화월정액] 태블릿에서도 영화를 감상할 수 있나요?
U+영화월정액 베이지 또는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 하나의 아이디로 최대 2~3대의 기기에 동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한 고객은 [설정]→[ID만들기]에서 아이디를 만들어 이용하세요.





U+ 모바일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U+ 모바일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나이가 20세인데, 할인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지원 혜택을 받은 다음 해 1월 1일에는 자동으로 해지되므로, 원하는 경우 다시 신청해주세요.

자세한 내용 및 필요 서류 안내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U+ 모바일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서비스를 연속 2개월동안 이용하지 않아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었습니다. 다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할인 제공 기간 내라면 다시 가입해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해지 신청하더라도 다음 달 결제일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2019년 4월 1일 이전에 가입한 상품의 경우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은 '(구)U+영화월정액' 상품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상품은 아이디 하나로 휴대폰 앱, PC, U+tv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U+영화월정액 베이직'은 최대 2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은 최대 3대에 동시 로그인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기본 안내음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부가 서비스 가입 후,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원하는 기본음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① 휴대폰에 설치된 네이버, 구글, 크롬, 사파리 등을 이용해 musicbellring.com에 접속하기
② 메인화면에서 [추천] 누르기
③ ‘테마’ 메뉴 오른쪽의 [더 보기] 누르기
④ ‘청각장애 고객님을 위한 안내용 무료 통화연결음’ 배너 누르기
⑤ 원하는 통화연결음 누르기
⑥ 화면 아래 [설정] 누르기
⑦ 팝업창이 보이면 [기본음 설정] 누르기
    
• 뮤직벨링 앱
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뮤직벨링’ 검색 후 설치하기
② 앱 실행 후 메인화면에서 [테마스페셜] 누르기
③ ‘청각장애 고객님을 위한 안내용 무료 통화연결음’ 배너 누르기
④ 원하는 통화연결음 누르기
⑤ 화면 아래 [설정] 누르기
⑥ 팝업창이 보이면 [기본음 설정] 누르기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