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U+멤버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U+ 모바일 - [U+멤버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① U+멤버스 앱 메인화면 → '휴대폰 소액결제' 바코드가 나오게 아래 바코드 화면의 오른쪽을 누르거나 손가락을 대고 왼쪽으로 밀어주세요.
②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③ 휴대폰 화면에 '휴대폰 소액결제 1회성 바코드 바코드(2분 유효)'가 나오면 점원에게 보여 주세요.
④ 점원이 바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2분이 지난 경우 새로고침하여 새로운 바코드를 보여 주세요.



U+ 모바일 - [060한도차단] 060한도차단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060한도차단 서비스는 U+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본 부가서비스입니다.





U+ 모바일 - [060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발신을 차단한다는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았는데, 실제 청구 금액은 50만원보다 더 많이 청구되었어요.

통화 도중에 060번호 발신 정보이용료가 부가세 별도 5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통화까지는 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초과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실제 청구 금액은 50만원보다 더 많을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알뜰폰 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알뜰폰 가입자는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법인 알뜰폰에서는 PASS 앱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060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번호 발신이 자동 차단되었는데, 이번 달에 차단을 해제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연체 금액이 없는 경우에 한해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과도한 요금으로 인한 부담이 커질 수 있으니, 부득이한 경우에만 이용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




U+ 모바일 - [모션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모션키 홈페이지 또는 수퍼블리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모션키 홈페이지: motionkey.net 접속 → [서비스 가입 · 해지]
- 수퍼블리 고객센터: 1877-1983,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 서비스를 해지하면 등록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U+ 모바일 - [모션키] 가입 및 해지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어요.

통신사 네트워크 오류로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신사 및 일반 스팸차단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 해당 번호가 차단될 수 있으니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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