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기기를 변경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U+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내 명의의 휴대폰에 가족의 운전면허증을 등록할 수 있나요?
실물 운전면허증을 앱에 등록하면 경찰청과 도로교통공단의 운전면허 검증 시스템을 통해 등록한 운전면허증이 휴대폰 명의자의 것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따라서 PASS 앱 회원 정보과 동일한 명의의 운전면허증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모션키]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염려하지 않아도 될까요?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사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여러 서버에 나누어 보관되기 때문에 서비스 관리자도 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누군가 여러 서버를 해킹해 분리된 정보를 확보한다고 해도 이를 정상적으로 조합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U+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번호를 변경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번호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U+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휴대폰을 분실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고객센터 114(무료)로 전화해 PASS 해지 신청을 해 주세요.
모바일운전면허 정보를 포함한 PASS앱에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만에 하나 다른 사람이 PASS앱 로그인을 시도하여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에도 PASS앱 내 모든 정보가 삭제되니, 안심하세요.
U+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 촬영 후 등록하려고 하면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운전면허증에 표기된 정보가 정확하게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운전면허증을 재촬영하거나 정보를 직접 수정해 주세요.
그래도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LG U+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름: 실물 운전면허증의 이름과 LG U+에 가입된 이름이 동일해야 합니다.
- 운전면허번호: 구형, 신형에 따라 표기 형태가 다릅니다.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예시) 신형: 11-11-1111111-11, 구형: 지역명-22-333333-44
- 생년월일: 실제 정보와 일치하지 않으면 운전면허증을 다시 촬영하거나 직접 수정해 주세요.
- 발급일: 2014년 7월 이전 운전면허증 발급자 중 일부 사용자의 경우, 도로교통공단 정책으로 면허증 등록 화면에 발급일이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실물 운전면허증을 재발급받아 앱에 등록해야 합니다.
- 식별번호: 운전면허증의 위조 방지를 위해 기재된 일련번호로 숫자, 영문 혼합 5~6자리로 되어있습니다.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알파벳 'O'와 숫자 '0'이 잘못 입력된 것은 아닌지 확인 후 수정해 주세요.
- 면허유형 및 적성검사기간: 운전면허증 촬영 후 도로교통공단에서 본인임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도로교통공단에서 자동으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임의로 수정할 수 없으며, 실물 운전면허증 정보와 다를 경우 LG U+ 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기기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U+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내 명의의 휴대폰에 가족의 운전면허증을 등록할 수 있나요?
실물 운전면허증을 앱에 등록하면 경찰청과 도로교통공단의 운전면허 검증 시스템을 통해 등록한 운전면허증이 휴대폰 명의자의 것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따라서 PASS 앱 회원 정보과 동일한 명의의 운전면허증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모션키]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염려하지 않아도 될까요?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사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여러 서버에 나누어 보관되기 때문에 서비스 관리자도 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누군가 여러 서버를 해킹해 분리된 정보를 확보한다고 해도 이를 정상적으로 조합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U+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번호를 변경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번호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U+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휴대폰을 분실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고객센터 114(무료)로 전화해 PASS 해지 신청을 해 주세요.
모바일운전면허 정보를 포함한 PASS앱에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만에 하나 다른 사람이 PASS앱 로그인을 시도하여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에도 PASS앱 내 모든 정보가 삭제되니, 안심하세요.
U+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 촬영 후 등록하려고 하면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운전면허증에 표기된 정보가 정확하게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운전면허증을 재촬영하거나 정보를 직접 수정해 주세요.
그래도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LG U+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름: 실물 운전면허증의 이름과 LG U+에 가입된 이름이 동일해야 합니다.
- 운전면허번호: 구형, 신형에 따라 표기 형태가 다릅니다.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예시) 신형: 11-11-1111111-11, 구형: 지역명-22-333333-44
- 생년월일: 실제 정보와 일치하지 않으면 운전면허증을 다시 촬영하거나 직접 수정해 주세요.
- 발급일: 2014년 7월 이전 운전면허증 발급자 중 일부 사용자의 경우, 도로교통공단 정책으로 면허증 등록 화면에 발급일이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실물 운전면허증을 재발급받아 앱에 등록해야 합니다.
- 식별번호: 운전면허증의 위조 방지를 위해 기재된 일련번호로 숫자, 영문 혼합 5~6자리로 되어있습니다.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알파벳 'O'와 숫자 '0'이 잘못 입력된 것은 아닌지 확인 후 수정해 주세요.
- 면허유형 및 적성검사기간: 운전면허증 촬영 후 도로교통공단에서 본인임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도로교통공단에서 자동으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임의로 수정할 수 없으며, 실물 운전면허증 정보와 다를 경우 LG U+ 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