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전원 OFF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U+ 모바일 - [휴대폰분실보호] 전원 OFF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이 연락을 회피하기 위해 전원을 끄려고 하면, 휴대폰 전후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실행되어 주변 환경을 촬영해 주는 기능입니다.
촬영된 사진은 홈페이지 [잠금모드] 메뉴 내 ‘전원 OFF 감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를 토대로 분실폰의 위치, 습득자 정보 등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계속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스팸 차단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U+스팸차단 앱 실행 후 로그인하기
② [앱 설정] → [스팸 차단 내역 알림 설정] 누르기
③ ‘메시지 알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수신 해제하기
  ※ 매일 같은 시간에 한번만 알림을 받고 싶다면 수신주기를 ‘매일’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시간으로 수신시간을 설정하세요.
 ※ 이메일로 알림을 받으려면 ‘이메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선택한 다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④ 상단 왼쪽에 있는 뒤로가기[<] → 팝업창의 [예] 누르기

<스팸 문자메시지 차단 알림 방식 변경 안내>
·기존
따로 알림을 해제하거나 변경하지 않으면 스팸이 차단될 때마다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2020년 9월 15일(화) 이후
U+휴대폰 가입 후 30일 이내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한 이력이 없으면 이후, 스팸 차단 내역이 있어도 알림을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알림을 다시 받고 싶다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스팸차단 앱에서 언제든지 수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알림이 오지 않아도 스팸차단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U+ 모바일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가입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신규 휴대폰으로 개통 또는 기기변경 후 60일 이내에만 가입할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하면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개통 후 60일째(D+60) 되는 날이 주말/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까지 가입 가능)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은 전국 U+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App: http://cv.uplus.kr/41.html





U+ 모바일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전국 U+매장 방문을 통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동의 후 안전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U+ 모바일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을 가입하면 바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험 효력은 가입 익일(다음날) 0시 이후, 음성발신 통화 이력 발생 시점부터 가능합니다.
      
예) 1월 24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한 경우, 25일 자정 이후부터 통화이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보험 효력 개시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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