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 [맘카 미니] 낮인데 맘카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나와요. 고장인가요?
맘카가 놓인 위치에 빛의 세기가 약하면, 맘카가 밤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맘카가 밤으로 인식하면, 야간 모니터링 모드로 전환이 되어 화면이 흑백으로 보입니다.
좀 더 밝은 곳으로 맘카의 위치를 변경해 주시면 2~3초 후 컬러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U+ 스마트홈 - [스위치] 새로 지은 아파트에 설치되는 IoT 스위치와 어떻게 다른가요?
집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고, 가스잠그미, 플러그, 도어센서, 도어락, LG전자 스마트가전 등 다양한 스마트홈 기기와 연동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합니다.
또한, U+우리집스마트홈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드등의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계속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U+고객센터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무드등] 무드등은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나요?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무드등을 켜고 끄거나 밝기 조절, 색상 변경은 할 수 있습니다.
단, 조명 색상을 다양하게 설정하거나 예약 설정, 추천 모드 등의 기능을 사용하려면 반드시 와이파이에 연결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무드등] 무드등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무드등을 초기화하려면 무드등의 전원 버튼과 [+]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꾹 눌러 주세요.
초기화가 완료되면 원형 LED와 와이파이 LED가 천천히 2번 깜빡거린 다음, 원형 LED가 5초 동안 켜졌다가 꺼집니다.
U+ 스마트홈 -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 기기 연결을 해제한 다음, 다시 등록해 주세요.
기기를 해제하려면 U+스마트홈 앱의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우리집 관리] 메뉴를 선택하고 [기기 해제] 항목을 눌러 주세요.
U+ 스마트홈 - [무드등] 무드등의 전원선을 연결하지 않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무드등은 전원선을 연결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무드등] 무드등은 모든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무드등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4.1 이상, 애플(IOS) 8.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일부 휴대폰의 경우 무드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거나,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져 보일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맘카가 놓인 위치에 빛의 세기가 약하면, 맘카가 밤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맘카가 밤으로 인식하면, 야간 모니터링 모드로 전환이 되어 화면이 흑백으로 보입니다.
좀 더 밝은 곳으로 맘카의 위치를 변경해 주시면 2~3초 후 컬러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U+ 스마트홈 - [스위치] 새로 지은 아파트에 설치되는 IoT 스위치와 어떻게 다른가요?
집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고, 가스잠그미, 플러그, 도어센서, 도어락, LG전자 스마트가전 등 다양한 스마트홈 기기와 연동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합니다.
또한, U+우리집스마트홈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드등의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계속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U+고객센터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무드등] 무드등은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나요?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무드등을 켜고 끄거나 밝기 조절, 색상 변경은 할 수 있습니다.
단, 조명 색상을 다양하게 설정하거나 예약 설정, 추천 모드 등의 기능을 사용하려면 반드시 와이파이에 연결해 주세요.
U+ 스마트홈 - [무드등] 무드등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무드등을 초기화하려면 무드등의 전원 버튼과 [+]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꾹 눌러 주세요.
초기화가 완료되면 원형 LED와 와이파이 LED가 천천히 2번 깜빡거린 다음, 원형 LED가 5초 동안 켜졌다가 꺼집니다.
U+ 스마트홈 -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 기기 연결을 해제한 다음, 다시 등록해 주세요.
기기를 해제하려면 U+스마트홈 앱의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우리집 관리] 메뉴를 선택하고 [기기 해제] 항목을 눌러 주세요.
U+ 스마트홈 - [무드등] 무드등의 전원선을 연결하지 않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무드등은 전원선을 연결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 [무드등] 무드등은 모든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무드등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4.1 이상, 애플(IOS) 8.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일부 휴대폰의 경우 무드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거나,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져 보일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