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인터넷 - [와이파이] 임대 와이파이의 장점이 무엇인가요?

U+ 인터넷 - [와이파이] 임대 와이파이의 장점이 무엇인가요?
사설로 구입한 공유기는 보통 AS기간이 1년정도인데 임대장비는 고객과실이 아니면 무상 교체(동일장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저렴한 요금으로 해킹 방지 보안기능, 무선인터넷 사각지대 Zero!

U+기가와이파이의 경우 기존 U+와이파이100 (무선규격 802.11n)에 비해 최저 3배 속도, 최고 10배 속도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공유기에서 쓰이는 보안방식(WEP)보다 우수한 보안 방식으로, WPA2 방식은 해킹이나 정보유출을 방지하기 위하여 만들어졌으며 U+기가와이파이가 제공하는 주파수 별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U+기가와이파이 기기에 있는 WPS 버튼을 누르면, 해당 버튼을 누를 때 마다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바뀌게 됩니다.
    
또한 바뀐 비밀번호를 고객이 직접 입력할 필요 없이, U+기가와이파이가 고객의 단말을 인식하여 바뀐 비밀번호로 자동연결을 해줍니다.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최고의 보안성을 유지하며, 고객 단말과 자동접속을 제공하여 편의성 또한 제공합니다.





U+ 인터넷 - [U+zone]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
U+zone 서비스는 ID 발급 시 등록된 와이파이 단말기만 이용 가능합니다.
집에서는 모든 가족이 U+NetXXXX를 선택하여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2대 이상의 단말로 U+zone 서비스 이용 시에는 추가 단말등록을 하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U+ 인터넷 - [U+zone] FREE_U+zone에 접속했는데 앱 실행했을때 동작(통신)이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거예요?
FREE_U+zone에 접속은 했지만, 광고를 시청하지 않았을때 나타나는 현상 입니다.

인터넷(웹)을 실행하고 광고를 시청하면 정상적으로 와이파이에 연결이 되고, 그 후에 인터넷이나 앱을 사용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장소 이동 또는 와이파이가 끊기면 다시 광고를 시청해야 할 수 있습니다.







U+ 인터넷 - [추가단말접속서비스] 추가단말접속서비스 가입 및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추가단말접속서비스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추가단말접속 서비스 이용 중 고객 PC수가 줄어서 해지를 원할 경우에는 직접 추가단말서비스 전용 고객센터로 해지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U+인터넷 추가단말접속 서비스 가입 신청 및 해지상담 : 1661-6026





U+ 인터넷 - [컴퓨터주치의] 컴퓨터주치의 원격점검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컴퓨터주치의 가입 후 직통번호 1644-7770로 전화주시면 원격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U+ 인터넷 컴퓨터 주치의 이용안내
→ 컴퓨터 주치의 전용 홈페이지 : http://pcexpert.uplus.co.kr
→ 컴퓨터 주치의 원격점검센터 연락처 : 1644-7770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