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전화 - [U+인터넷전화] 070번호를 노출시키지 않고 전화를 걸 수 있나요?
발신번호보호 부가서비스 (무료)에 가입후 [*69#>전화번호] 순서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발신번호보호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
① 등록 : *69# → [전화번호] → [통화], 예시) *69#0110000000 → 통화
② 해제 : 통화가 끝나면 자동해지
※ 한번등록후 모든 전화가 발신보호 되는것은 아니며 필요하신 통화건에 대해
전화를 걸때마다 *69# 등록후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 U+인터넷전화 발신번호 보호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p070/VoCalPer.hpi
U+ 전화 -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차단/차단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 차단과 차단해제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결제 차단/차단해제 신청]
- 홈페이지 : 차단해제 시에는 본인확인을 위해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 : 명의자 본인확인 후 차단 또는 차단해제 신청 가능합니다.
▶ LG U+ 인터넷전화결제 결제차단해제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micropay.uplus.co.kr:4565/070web//payment/main.lg
U+ 전화 - [U+인터넷전화] 전화기 사용설명서를 분실했습니다.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LG U+ 홈페이지에서 사용설명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전화의 모델명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다운로드 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설명서 파일은 ZIP형태로 압축되어 있으며, 내려받으신 뒤 읽어보기 위해서 Adobe사의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 인터넷전화기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need-docs
U+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의 요금 청구기준이 따로 있나요?
국제전화 002의 요금 청구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선전화: 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ex: 6월 청구요금은 4월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사용한 요금)
※ 유선전화: 전월 1일 ~ 말일 (ex: 6월 청구요금은 5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요금)
▶ 국제전화 002 요금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international-calls-002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 [U+인터넷전화]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자신의 전화로 착신되는 전화를 다른 전화번호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부가서비스 월정액 550원 (부가세포함)
- 전환방식 : A (상대방) → B (070) → C (다른 번호)
- 단말기가 OFF 상태 or 수신불가 지역일 경우 무조건 C로 착신전환 됨
(※ A → B 과금발생, B → C로 과금발생 즉, 이중 과금 발생 됨)
▶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발신번호보호 부가서비스 (무료)에 가입후 [*69#>전화번호] 순서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발신번호보호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
① 등록 : *69# → [전화번호] → [통화], 예시) *69#0110000000 → 통화
② 해제 : 통화가 끝나면 자동해지
※ 한번등록후 모든 전화가 발신보호 되는것은 아니며 필요하신 통화건에 대해
전화를 걸때마다 *69# 등록후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 U+인터넷전화 발신번호 보호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p070/VoCalPer.hpi
U+ 전화 -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차단/차단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 차단과 차단해제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결제 차단/차단해제 신청]
- 홈페이지 : 차단해제 시에는 본인확인을 위해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 : 명의자 본인확인 후 차단 또는 차단해제 신청 가능합니다.
▶ LG U+ 인터넷전화결제 결제차단해제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micropay.uplus.co.kr:4565/070web//payment/main.lg
U+ 전화 - [U+인터넷전화] 전화기 사용설명서를 분실했습니다.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LG U+ 홈페이지에서 사용설명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전화의 모델명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다운로드 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설명서 파일은 ZIP형태로 압축되어 있으며, 내려받으신 뒤 읽어보기 위해서 Adobe사의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 인터넷전화기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need-docs
U+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의 요금 청구기준이 따로 있나요?
국제전화 002의 요금 청구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선전화: 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ex: 6월 청구요금은 4월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사용한 요금)
※ 유선전화: 전월 1일 ~ 말일 (ex: 6월 청구요금은 5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요금)
▶ 국제전화 002 요금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international-calls-002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 [U+인터넷전화]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자신의 전화로 착신되는 전화를 다른 전화번호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부가서비스 월정액 550원 (부가세포함)
- 전환방식 : A (상대방) → B (070) → C (다른 번호)
- 단말기가 OFF 상태 or 수신불가 지역일 경우 무조건 C로 착신전환 됨
(※ A → B 과금발생, B → C로 과금발생 즉, 이중 과금 발생 됨)
▶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