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TV - [U+tv UHD4] Dolby Vision 콘텐츠를 구매하고 싶은데, 구매가 안 됩니다.
Dolby Vision을 지원하는 TV가 연결되고, TV 설정에서 Dolby Vision 설정이 켜져 있는 경우에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미 구매한 Dolby Vision 콘텐츠도 동일하게 Dolby Vision을 지원하는 TV에서 설정이 켜져 있어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U+ TV - [한눈에쇼핑] 홈쇼핑 방송을 보고 싶어요.
‘지금 하는 방송' 메뉴와 '홈쇼핑 편성표' 메뉴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U+ TV - [한눈에쇼핑] ‘U+추천’은 어떤 메뉴인가요?
한눈에쇼핑이 추천하는 홈쇼핑 방송 상품을 한데 모아서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최신 트렌드와 시즌 키워드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추천 상품을 테마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이 종료된 상품을 선택하면 모바일 주소를 전송하여 휴대폰으로 상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예정인 상품을 선택한 경우 시청 예약 및 모바일 주소 전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TV - [한눈에쇼핑] ‘베스트’는 어떤 메뉴인가요?
U+tv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베스트 홈쇼핑 상품을 모아서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시간대별 인기 상품과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평점이 높은 상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이 종료된 상품을 선택하면, 모바일 주소를 전송하여 휴대폰으로 상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예정인 상품을 선택한 경우 시청 예약 및 모바일 주소 전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TV - [디즈니+] U+tv에서 디즈니+를 이용하고 싶어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디즈니+ 요금제 가입하기]
U+고객센터 101번(무료)으로 문의 주시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IPTV 프리미엄 디즈니+ 요금제’에 가입해 주세요.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가입하기]
U+tv 리모컨에 있는 [디즈니+] 버튼 또는 홈 화면의 [디즈니+] 아이콘을 눌러 직접 가입하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홈 디즈니+’에 가입해 주세요.
U+고객센터 101번(무료)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U+ TV -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이용 중인데 해지하고 싶어요.
디즈니+ 구독권(쿠폰) 기간 끝나기 전에도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사용 기간 동안은 여전히 디즈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www.lguplus.com)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U+ 고객센터 101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해지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Dolby Vision을 지원하는 TV가 연결되고, TV 설정에서 Dolby Vision 설정이 켜져 있는 경우에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미 구매한 Dolby Vision 콘텐츠도 동일하게 Dolby Vision을 지원하는 TV에서 설정이 켜져 있어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U+ TV - [한눈에쇼핑] 홈쇼핑 방송을 보고 싶어요.
‘지금 하는 방송' 메뉴와 '홈쇼핑 편성표' 메뉴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U+ TV - [한눈에쇼핑] ‘U+추천’은 어떤 메뉴인가요?
한눈에쇼핑이 추천하는 홈쇼핑 방송 상품을 한데 모아서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최신 트렌드와 시즌 키워드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추천 상품을 테마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이 종료된 상품을 선택하면 모바일 주소를 전송하여 휴대폰으로 상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예정인 상품을 선택한 경우 시청 예약 및 모바일 주소 전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TV - [한눈에쇼핑] ‘베스트’는 어떤 메뉴인가요?
U+tv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베스트 홈쇼핑 상품을 모아서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시간대별 인기 상품과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평점이 높은 상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이 종료된 상품을 선택하면, 모바일 주소를 전송하여 휴대폰으로 상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예정인 상품을 선택한 경우 시청 예약 및 모바일 주소 전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TV - [디즈니+] U+tv에서 디즈니+를 이용하고 싶어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디즈니+ 요금제 가입하기]
U+고객센터 101번(무료)으로 문의 주시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IPTV 프리미엄 디즈니+ 요금제’에 가입해 주세요.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가입하기]
U+tv 리모컨에 있는 [디즈니+] 버튼 또는 홈 화면의 [디즈니+] 아이콘을 눌러 직접 가입하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홈 디즈니+’에 가입해 주세요.
U+고객센터 101번(무료)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U+ TV -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이용 중인데 해지하고 싶어요.
디즈니+ 구독권(쿠폰) 기간 끝나기 전에도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사용 기간 동안은 여전히 디즈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www.lguplus.com)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U+ 고객센터 101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해지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