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인터넷 -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가입하면 PC 1대, 스마트폰 1대에서만 이용할 수 있나요?

U+ 인터넷 -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가입하면 PC 1대, 스마트폰 1대에서만 이용할 수 있나요?
실시간 PC 원격주치의는 U+인터넷을 이용하는 PC 1대와 스마트폰 1대만 이용 가능합니다.




U+ 인터넷 - [부모안심플러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서비스 가입 시 함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미 U+인터넷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U+ 인터넷 -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서비스 이용 중에 PC 또는 스마트폰을 바꿨습니다. 새로운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새로운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PC 또는 스마트폰에 설치한 프로그램, 앱을 삭제하고 새로운 PC 또는 스마트폰에 다시 설치해 주세요.





U+ 인터넷 -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누군가가 몰래 우리집 PC 또는 제 스마트폰에 접속할 우려는 없나요?

고객님의 동의 없이는 누구도 고객님의 PC 또는 스마트폰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U+ 인터넷 -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U+인터넷 명의자 본인만 PC 원격주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가족인 제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할 수는 없나요?
가입 시 말씀해 주시면 U+인터넷 명의자와 다른 분 이름으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용 중에도 언제든 부가서비스 사용자를 변경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 1833-2591로 연락 주세요.






U+ 인터넷 - [인터넷 속도] 인터넷이 느린 것 같습니다. 속도 측정 방법을 알려주세요.
LG U+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속도 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먼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설정 상태를 확인해 보신 뒤 속도측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모든 설정이 변경된 이후로는 실행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께서 이용 하는 회선의 주소 등의 간략한 정보가 확인되며, 정보를 확인 한 후 오른편의 "측정하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U+ 인터넷 속도 측정 바로가기
    홈페이지 > 개인 > 고객지원 > 상품 서비스 품질 확인 > 인터넷 속도 측정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elf-troubleshoot/internet-speed-test;







U+ 인터넷 - [U+zone] U+zone을 이용하고 싶은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처음 U+zone 이용동의 시 ID를 발급받으면, 문자로 고객님의 ID와 패스워드가 전송됩니다.
      
그러나 수신 된 문자 내용을 삭제하셨다면 홈페이지에서 ID확인과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① ID찾기 : ID@upluszone로 가입정보조회에서 확인됩니다.
                (※ 통합홈페이지 U+ID 와 U+zone 아이디는 별개입니다.)
② PW찾기 : 홈페이지 >메뉴 >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찾기 가능 (휴대폰, 인증서, 아이핀 인증 중 택1)
           

■ 홈페이지 U+Zone ID와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