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적용의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U+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적용의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기본음, 친구별음, 시간대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할 때 들려주는 인사말 통화연결음의 적용 우선순위는 친구별음>시간대음>기본음입니다.






U+ 모바일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iPhon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을 이용하는 19세 이상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선불폰, 알뜰폰 가입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법인고객, 19세 미만 고객은 무료서비스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사에는 시간대음이 3개까지 가능하던데요. 인사말 통화연결음도 3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현재 시간대음은 1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변경 시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와이파이 환경에서도 영화를 볼 수 있나요?


LTE 네트워크와 와이파이 네트워크 모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쿠폰을 사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월1곡에 가입하면 이용권은 어떻게 되나요?


통화연결음+매월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이용 중이신 통화연결음쿠폰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지난주에 보던 드라마가 없어졌어요.

U+모바일tv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자와 계약을 통해 제공됩니다.
영상이 사라졌다면, 계약 종료 또는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가 중단된 콘텐츠일 수 있습니다.
앱 내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U+ 모바일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구매한 콘텐츠 목록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메뉴(≡)]→[구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 및 다운로드 이력은 삭제 가능하나, 구매 목록은 1년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