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의 길이는?

U+ 모바일 -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의 길이는?
컨텐츠에 따라 1초~10초 내에서 길이가 다릅니다.




U+ 모바일 -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충전한 링을 당월에 모두 이용하지 못했다면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다음 달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을 먼저 이용하신 후 이월된 충전 링이 차감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은 이월이 불가합니다.





U+ 모바일 -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 자동 상한 옵션 37,000으로 설정한 후 월 중에 후불 충전을 하면 링 소진은 어떵게 되나요?

링 소진의 우선 순위는 기본 제공된 링 → 충전 링 → 상한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링입니다.





U+ 모바일 -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사용 시 부모 충전 동의 사항은 변경이 가능한가요?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으면 충전 동의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청소년 요금제] 명의자가 성인이나 실사용자가 미성년자일경우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는 명의자가 만 4세~18세 이하인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즉, 먼저 명의자를 청소년으로 변경하신 후 요금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번호도용 문자차단]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가입자 본인 또는 제 3자가 문자 중계사업자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문자발송 서비스를 이용 시 가입 고객의 이동 전화번호를 회신번호(발신번호)로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U+ 모바일 - [LTE 청소년에듀] 회원가입 시 인증번호 SMS가 수신되지 않아요
.
인증번호는 발신번호가 '0000' 혹은 '발신정보없음'으로 발송되므로 SMS가 수신되지 않을 경우 스팸 메시지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메시지함에도 없는 경우에는 스팸차단 무료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 이용이 안 돼요.

분실된 휴대폰이 통화 음영지역에 있거나 정상적으로 [OFF]버튼을 통해 전원을 끄지 않고 배터리 방전 등으로 인하여 전원이 꺼진 경우, 발/수신 모두 금지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오랫동안 발수신 이력이 없는 경우 등이 있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위치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어서 이 때는 "위치를 확인할 수 없다" 는 메시지가 보여지게 되며, 이는 홈페이지 장애가 아닌 정상적으로 위치 정보가 올라오지 않는 경우로써, 위치 정보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실폰위치찾기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이 위치하고 있는 기지국의 정보를 [**시 ** 동] 까지 보여 드리며, 위치 정보는 휴대폰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 경우 현재 위치를 보여주고 정상적으로 전원이 꺼진 경우에 한해 최종 위치를 알려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