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앱이 설치가 되어야 가입이 되나요?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앱이 설치가 되어야 가입이 되나요?
제휴사에서 SMS인증을 통해 가입하는 경우에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제한에 대한 별도의 공지가 없다면,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 없이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타 문의 사항이 있나요?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로 사이트에서 비밀번호가 바뀌나요?

설정한 주기별로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일일이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U+ 모바일 -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에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한곳에 모아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 등 일부 보안관련 서비스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에 가입할 때, 나이 제한이 있나요?

19세 이하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20세 이상의 고객은 'EBS 데이터 안심옵션'에 가입해 주세요.
※ 만 나이가 아닌 한국식 나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이동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U+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해지될 수 있나요?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통신사, 단말기(기기), 번호, USIM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부가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