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U+ 모바일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아이지킴이는 휴대폰 SMS를 통해 자녀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받아봄으로써

자녀를 각종 위험에서 사전에 보호하고 안전을 지켜줄 수 있는 위치기반 안심 서비스로 U Lite에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보호자용과 자녀용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최대 3명까지 자녀 또는 보호자의 등록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가입 및 보호자 또는 자녀 등록이 가능하며, 월정액 요금은 3,3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단,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님께서는 아이지킴이 자녀용을 월정액 1,650원(부가세 포함)의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킴이 서비스는 2018년 10월 31일부터 신규가입이 제한됩니다.
기존 가입자는 그대로 이용 가능하나, 해지 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801&prodCdKey=C000000110




U+ 모바일 - [벨음모아] 벨음모아 상품을 해지 하고 싶습니다.
벨음모아는 선 결제 상품으로 해지 시 일할 계산되지 않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지 신청 시 즉시 해지 처리되지 않고 이용 만료일까지 유지 후 만료일 이후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U+ 모바일 - [벨음모아] 이번 달에 처음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설정했는데, 결제문자가 왔어요. 벨1건,통화연결음1건,MP3 1건 무료 아닌가요?
벨음모아 가입자가 벨, 통화연결음, MP3 이용 시 요금발생 SMS 고지가 되는 것은 요금 안내만 발송되는 것일 뿐 실제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무료 이용일 경우 결제 SMS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 발송됩니다. (약 20분 후)
   
*무료 공제처리 SMS 문구 : [LG U+]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단, 벨/연결음 합산2건, MP3 1건 무료 이용 이후 사용 건은 과금됩니다.




U+ 모바일 - [벨음모아] 현재 통화연결음 가입 중입니다. 벨음모아 가입 가능한가요?
벨음모아에는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와의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 후 가입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 [비즈링] 오늘 신청하면 바로 개통 되나요?
비즈링 서비스는 일반 통화연결음 서비스와 달리 개인의 다운로드 방식으로 설정되지 않고 시스템으로 일괄 설정하는 방식이며, 통상 4일 차 개통이 됩니다.





U+ 모바일 - [벨음모아] 저는 통화연결음 월정액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 벨음모아 가입이 안되네요?

MP3 및 영상벨, 통화기능 사용이 가능한 단말에 한해서만 벨음모아 가입되고 있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단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