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가 무엇인가요?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가 무엇인가요?
사이트에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을 추가로 거쳐서
인터넷상의 부정로그인을 차단하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키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로그인 방식에 ‘연산암호인증’의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이 플러스된 ‘로그인플러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자동로그인 도용방지가 가능한 유일한 보안서비스 입니다.





U+ 모바일 -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를 한 후, 취소할 수 있나요?
나누기 완료한 데이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U+ 모바일 -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의 데이터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 차감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데이터2배쿠폰 > 프로모션 데이터 >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제공량 > 데이터상품권 > 안심옵션






U+ 모바일 -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가입자가 발신 시 상대방에게 번호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발신할 번호 앞에 *230# 을 붙이면 됩니다.





U+ 모바일 -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후 1분 미리듣기 밖에 안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월 ‘이용권 등록’ 후 엠넷App에서 스트리밍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미 등록 시 1분 미리듣기만 제공)         

※ 이용권 등록 방법
- 엠넷APP > 좌측 상단 ≡ 버튼 터치 > 프로필 > 내 이용권 >  보관중인 이용권 확인 > 이용권 등록하기      





U+ 모바일 -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회의통화 할 때의 요금은 발신한 분께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예를 들면, 고객님께서 A와 C에게 발신을 하고, A가 B에게 발신하여 총 4명이 회의통화를 하였을 경우, 이때의 요금은
첫째. 고객님께서는 A와, C로 발신한 요금이 통화 종료 시까지 부담하시게 되며,
둘째. A는 B에게 발신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U+ 모바일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