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U+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설정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U+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은 아무 단말기나 가입/이용이 가능한가요?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므로 모바일 웹 페이지 접근이 가능한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처폰에서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SD카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SD카드 오류 시 블랙박스에서 음성 안내가 됩니다.
고객센터(1544-0001)에 문의하시면 SD카드 불량에 대한 AS나 추가 구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하고 싶습니다.

가입시 안내되는 연산암호설정 절차에 따라 고객의 휴대폰에 발송된 ‘연산암호 설정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이후에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의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설정’에서 본인확인 후 발송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은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pp 검색(LTE블랙박스) 하여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HD영상통화] 6명이 영상 회의 중인데, 도중에 참여자가 변동이 있을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참여자가 참여하는 시점과 끝나는 시점을 과금하며, 참여자별로 과금 정보를 생성하여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장착을 하나요?
퀵 매뉴얼에 나와있는 출장 장착(070-7705-8279) 회사에 전화하시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장착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출장 장착의 경우,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수도권은 2~3일, 지방의 경우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