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원키퍼 백업] 휴대폰을 변경했습니다. 이전 휴대폰에 설치한 앱에 저장한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U+ 모바일 - [원키퍼 백업] 휴대폰을 변경했습니다. 이전 휴대폰에 설치한 앱에 저장한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저장한 정보를 휴대폰을 변경하기 전 미리 클라우드 계정에 백업해두면 가능합니다.
새 휴대폰에 원키퍼 앱을 설치하고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백업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멤버스] U+멤버스는 LG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전 연령이 이용할 수 있고, 알뜰폰 및 다른 통신사 고객의 경우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정책에 따라 회원 등급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를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멤버스] U+멤버스 앱의 POP서비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POP서비스란, GS25 편의점에서 'POP 상품'을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할 때 POP상품 및 U+멤버십으로 동시에 할인되고,
GS&POINT가 자동 적립되는 서비스입니다.
 
※유의 사항
- 결제금액은 휴대폰 이용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휴게소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셔야 GS&POINT가 자동 적립됩니다.

- U+멤버십 할인은 1일 1회이지만, POP할인은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원키퍼 설정]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원키퍼 [설정] 메뉴의 ‘PIN 번호변경’에서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원키퍼 기능] 저장한 모든 사진을 휴대폰 갤러리로 한번에 복구할 수 있나요?
비밀사진첩에서 저장한 이미지를 전체 선택 후 복원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U+ 모바일 - [U+멤버스] 적립금은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적립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1.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잠금화면 설정을 켜면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2.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적립금 모으기를 눌러 임무를 수행해 주세요.
3.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뒤 통신 요금 할인 쿠폰을 받으세요.





U+ 모바일 - [원키퍼 보안] 휴대폰을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키퍼 서비스는 비밀번호를 알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휴대폰 분실 후 개인정보가 걱정된다면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의 ‘원격 앱 차단’ 설정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시킬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