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착신전환] 착신전환을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착신전환 바로 연결 및 미응답시 연결 ON/OFF 설정 시, 상태 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U+ 모바일 -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착신전환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와 메시지를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휴대폰을 분실하셨거나 두고왔을때 또는 전원 OFF 등의 상황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U+ 모바일 - [착신전환] 070 전화번호로도 문자가 착신되나요?
LG U+의 070번호일 경우, 음성 및 SMS 착신이 가능합니다. (MMS는 미지원)
단, 타사의 070 번호일 경우엔 음성만 착신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뮤직] MP3 다운로드+음악감상 상품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무제한음악감상+MP3다운로드 상품은 엠넷App, 엠넷닷컴에서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App, U+스토어에서 MP3 다운로드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됩니다.
U+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청소년 또는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서비스는 일반 개인, 청소년, 외국인, 법인 고객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비즈링] 처음에 신청을 하지 못한 직원이나 신입사원 등 신규 설정 대상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비즈링 서비스 기간 중 추가 신청자가 있을 경우에는 비즈링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U+ 모바일 - [뮤직] 무제한 음악감상+스마트폰 다운로드 상품에 가입했는데, 엠넷 App이나 엠넷닷컴에서 1분 미리듣기만 됩니다.
1분 미리듣기만 될 경우, 먼저 로그인이 되었는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상태라면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해 보시고 재 로그인 하였음에도 문제가 지속 될 경우 설정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월정액 가입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정액 상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착신전환 바로 연결 및 미응답시 연결 ON/OFF 설정 시, 상태 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U+ 모바일 -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착신전환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와 메시지를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휴대폰을 분실하셨거나 두고왔을때 또는 전원 OFF 등의 상황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U+ 모바일 - [착신전환] 070 전화번호로도 문자가 착신되나요?
LG U+의 070번호일 경우, 음성 및 SMS 착신이 가능합니다. (MMS는 미지원)
단, 타사의 070 번호일 경우엔 음성만 착신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뮤직] MP3 다운로드+음악감상 상품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무제한음악감상+MP3다운로드 상품은 엠넷App, 엠넷닷컴에서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App, U+스토어에서 MP3 다운로드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됩니다.
U+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청소년 또는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서비스는 일반 개인, 청소년, 외국인, 법인 고객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비즈링] 처음에 신청을 하지 못한 직원이나 신입사원 등 신규 설정 대상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비즈링 서비스 기간 중 추가 신청자가 있을 경우에는 비즈링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U+ 모바일 - [뮤직] 무제한 음악감상+스마트폰 다운로드 상품에 가입했는데, 엠넷 App이나 엠넷닷컴에서 1분 미리듣기만 됩니다.
1분 미리듣기만 될 경우, 먼저 로그인이 되었는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상태라면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해 보시고 재 로그인 하였음에도 문제가 지속 될 경우 설정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월정액 가입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정액 상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