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관리는 무엇인가요?
로그인플러스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서비스가 적용된 제휴사이트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가입 후 반드시 이용사이트를 등록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 후 이용사이트 미등록 시 가입시점에서 3일 후 이용사이트 등록 안내 문자메시지(SMS) 및 등록을 위한 이메일이 가입 시 등록된 주소로 발송됩니다.
(미등록 시 등록요청 문자/이메일 발송 후 30일 기점으로 재발송 됨)
U+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사이트도 있나요?
법인/통신사에 불이익을 줄 수 있는 일부 사이트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후방 영상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차량 후방영상은 블랙박스 SD카드를 PC에 연결하여 전용 PC Viewer를 설치 후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사고영상을 다운로드 하셔서 전용 PC Viewer로 재생하시면 됩니다.
U+ 모바일 - [뮤직] 아이폰으로도 엠넷APP에서 MP3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MP3 다운로드가 포함된 이용권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개별적인 건당구매는 불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사이트 및 등록된 이용사이트를 알고 싶습니다.
이용사이트 및 등록 사이트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경미한 사고도 손쉽게 조회가 가능한가요?
블랙박스 저장목록 에서 실시간으로 블랙박스에 저장된 영상을 조회하실 수 있으며, 상시 영상 이나 주차모션 등을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셔서 사고 영상을 손쉽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보관함에서 사고 영상 조회가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연산암호를 미 설정했습니다.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등록된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PC화면을 통해 ‘연산암호 미설정 알림’ 페이지가 안내되며, 안내 페이지를 통해 ‘연산암호 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요청하여 연산암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현재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후 홈페이지의 ‘서비스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진행 중입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관리는 무엇인가요?
로그인플러스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서비스가 적용된 제휴사이트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가입 후 반드시 이용사이트를 등록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 후 이용사이트 미등록 시 가입시점에서 3일 후 이용사이트 등록 안내 문자메시지(SMS) 및 등록을 위한 이메일이 가입 시 등록된 주소로 발송됩니다.
(미등록 시 등록요청 문자/이메일 발송 후 30일 기점으로 재발송 됨)
U+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사이트도 있나요?
법인/통신사에 불이익을 줄 수 있는 일부 사이트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후방 영상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차량 후방영상은 블랙박스 SD카드를 PC에 연결하여 전용 PC Viewer를 설치 후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사고영상을 다운로드 하셔서 전용 PC Viewer로 재생하시면 됩니다.
U+ 모바일 - [뮤직] 아이폰으로도 엠넷APP에서 MP3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MP3 다운로드가 포함된 이용권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개별적인 건당구매는 불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사이트 및 등록된 이용사이트를 알고 싶습니다.
이용사이트 및 등록 사이트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경미한 사고도 손쉽게 조회가 가능한가요?
블랙박스 저장목록 에서 실시간으로 블랙박스에 저장된 영상을 조회하실 수 있으며, 상시 영상 이나 주차모션 등을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셔서 사고 영상을 손쉽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보관함에서 사고 영상 조회가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연산암호를 미 설정했습니다.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등록된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PC화면을 통해 ‘연산암호 미설정 알림’ 페이지가 안내되며, 안내 페이지를 통해 ‘연산암호 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요청하여 연산암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현재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후 홈페이지의 ‘서비스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진행 중입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