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U+모바일tv] 이용하던 'U+비디오포털' 앱 아이콘이 바탕화면에서 사라졌어요.

U+ 모바일 - [U+모바일tv] 이용하던 'U+비디오포털' 앱 아이콘이 바탕화면에서 사라졌어요.
비디오포털이 U+모바일tv로 개편되었습니다.
U+모바일tv 앱 아이콘을 누르면 더 편리해진 기능과 간결해진 화면으로 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쓰고 있는데 다른 서비스로 변경 가능한가요?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해지할 경우 →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 가능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단독으로 다른 월정액 서비스 전환 가능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다른 월정액 서비스 전환 가능





U+ 모바일 - [U+모바일tv] 요금제 기본데이터를 다 쓴 후에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LTE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경우 1KB당 0.05원씩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 고객은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제공량을 다 쓰면, 데이터 속도가 제한되기 때문에 U+모바일tv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구매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안드로이드 이용 고객의 경우 휴대폰의 [설정]→[앱 관리자]→[U+모바일tv]→[저장공간]에서 데이터를 삭제해 주세요.
휴대폰에 저장된 앱 설정값이 초기화되면서 비밀번호가 사라집니다.
애플(iSO) 고객은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하면 구매 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후 공기계로 U+모바일tv를 이용하려는데 접속이 안 돼요.


해지한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휴대폰에서 빼고, 와이파이로 접속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유료콘텐츠를 잘못 눌러 이용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실수로 결제되는 일이 없도록 할 수 없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메뉴(≡)]→[설정]→[잠금설정관리]→[결제 잠금]을 체크하면,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 시 기본 설정 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두 가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시간대별 인사말]
시간대별 인사말은 1개 설정하실 수 있으며, 회원님이 원하는 시간대를 체크하시면, 그 시간대에 설정하신 인사말이 송출됩니다.
 
[발신자별 인사말]
최대 10명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발신자별 설정을 이용하면 특정인이 전화를 걸었을 때만 특정 인사말을 들려줄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